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구매 혜택 총정리!

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구매 혜택 총정리!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첫번째 혜택은 문화행사 관람이 무료가 되는 것인데요! 경기 관람 전후 연예인 공연과 공연팀 공연, 불꽃쇼, 경기 중계 및 응원 등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두번째 혜택은 올림픽 기간 KTX 조기예매 및 승차권 할인 혜택입니다. 더불어 해외 관람객을 위한 평창코레일패스도 운영합니다! 기념카드와 쿠폰북도 놓치지 마세요!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세번째 혜택은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혜택인데요.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더불어 주차장과 휴게소 무상 차량정비 혜택도 계획중이라고합니다! 통행료 면제만해도 이득이라 너무 좋은 혜택인 것 같아요 ㅎㅎㅎ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네번째 혜택은 올림픽 관련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관중이 셔틀버스를 이용, 편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후원사인 노스페이스 제품을 추가 1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인증하기만하면 됩니다! 피부에 와닿는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예매 혜택이에요!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분들도 계실텐데요. 국가유공자와 독립유공자, 장애인과 경로자, 청소년에게 입장권 할인혜택을 제공하니 놓치지마세요! 특히 할인 연령 기준이 2018년 2월 1일 기준이므로 잘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