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릭핌데이 개막식

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릭핌데이 개막식

2017년 3월 4일 강릉 컬링센터에서 제3회 평창 패럴림픽데이 개막식이 열렸습니다. 패럴림픽데이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감동을 미리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행사인데요. 

평창 동계올림픽을 1년여 남겨두고 있는 지금, 패럴림픽데이는 미리 열리는 패럴림픽 행사라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2017 세계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 개막과 에이핑크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가 함께해서 뜻 깊은 행사가 됐습니다. 많은 관객들과 선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데이 개막식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죠!


최문순 강원도지사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김연아 선수가 컬링 스톤을 시구하며 대회 및 행사 시작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패럴림픽데이는 2003년부터 시작된 특별 행사로 평창 동계올림픽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특히 이번 패럴림픽데이 개막식에는 신나는 공연과 경품도 있어 관람객들의 흥미를 높였습니다.


평창 패럴림픽 데이에는 강원도 전국 SNS 서포터즈의 팸투어도 함께 진행됐는데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수 많은 카메라와 글솜씨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국민들께 잘 알려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경기장 내부 뿐만 아니라 경기장 인근에서도 크고작은 무대에서 레크레이션이나 공연 등이 펼쳐지며 마치 축제장을 방불케하는 행사였습니다.


2018년에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그리고 동계올림픽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패럴림픽데이와 테스트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