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봄에 알찬 웨딩박람회, 결혼박람회에 초대합니다!

반응형

2011년 .. 다가오는 봄에 한층 들뜬 분들이 계시지요?
바로, 인생의 가장 큰 축복인 결혼을 앞 둔 분들일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행복한 일을 앞두고도 계속 웃을 수만은 없는데요, 왜냐하면 결혼은 좋은데 결혼준비는 힘들기 때문이지요.

대략적으로만 생각해도, 결혼을 위해서는 예식장부터 혼수 웨딩 사진촬영 등등..
셀 수도 없을만큼 많이 있으며 직접 준비를 하다가보면 혹시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일련의 과정을 모두 한곳에서 해주는 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된 것이 노블레스 웨딩박람회 입니다.
웨딩박람회는 다른말로 결혼박람회라고도 불리는데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위해서 결혼준비에 필요한 것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결혼박람회는 이외에도 좋은 정보와 함께 각종 혜택도 있기 때문에
결혼을 앞두고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부담과 걱정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2011 노블레스 웨딩박람회는 2월 12일 토요일부터 13일 일요일까지 개최됩니다.
결혼박람회는 대부분 여러 업체들이 입점하게되면서 만드는 행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한 곳에서 의상, 드레스, 혼수, 신혼여행, 사진촬영 등등 모든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 업체들이 입점해 있기 때문에 한곳에서 비교분석이 가능하다는것이 장점입니다!

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웨딩플래너들이 상주해 있으므로 궁금한점은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어요!!



결혼박람회에는 좋은 혜택들도 많은데요,
첫번째 혜택으로 참가하신 모든 분들에게 맛잇는 케이터링과 웃찾사 공연 티켓을 주네요~




두번째 혜택으로는, 타임이벤트 형식으로 해서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문하시는 선착순 30분에게 주얼리셋트도 줍니다!
이왕 가실꺼면 시간에 잘 맞춰 가시면 좋겟죠?ㅎㅎ
이렇게되면 참석만 한다고 해도 웃찾사 티켓과 주얼리셋트 확보!!!




세번째 혜택으로는, 위 이미지와 같이 피팅 기회라던지, 웨딩포토 업그레이드 기회, 웨딩슈즈와 미니드레스 증정행사와 함께 5% 적립 기회같은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정확한 설명이 없는데, 아무래도 현장에서 직접 등록해야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또한, 예뮬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예물 체험전과 신혼여행 설명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별도로 준비하는것 보다는 아무래도 저렴하겟죠?ㅎㅎ


2011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는 
신랑신부님에게 최고의 Wedding Party Planning을 
선물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여러가지 선물도 주는 Wedding Party 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결혼을 앞두신 분들은 직장때문에 평일에는 시간이 많이 없을텐데,
설도 끝나고 난 뒤 주말 양일간 열리는 행사인 것만큼 준비하는 차원해서 꼭 방문한 후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꼭 참석하셔서 입점업체의 상품들도 구경하시고, 결혼컨설팅도 받아 보세요~



http://www.wednara.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