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와 함께하는 큐슈 블로그 원정대 모집

반응형

TNT투어와 함께하는 큐슈 블로그 원정대 모집

고성능폭탄 TNT를 차용해 가격파괴 및 고퀄리티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TNT투어에서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하는 큐슈 블로그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큐슈 원정대는 1차~4차까지의 기간동안 각 10명씩 선발하게 되는데요. 


2차와 4차는 부산 출발, 3차는 서울 출발이며 상세 예정 일정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큐슈 블로그 원정대로 선발된 사람에겐 부산의 경우 왕복 승선권, 서울의 경우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며 전일정 숙박 및 식사 제공, 인솔자 케어와 교통편, 그리고 유류할증료 및 TAX가 포함되어 있고 1억원 보상 여행자보험 가입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 외 개인경비와 가이드 및 기사 봉사료는 불포함 사항입니다.


모집기간은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인데요. 현재 오늘 기준(6월 30일)으로 7월 10일에 출발하는 일정은 조기마감 되었고 지금 신청할 수 있는 차수는 2~4차가 남았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로 예정돼 있네요. 여행을 좋아하거나 블로그를 운영 중이신 분, 일본 여행 일정이 가능하고 TNT투어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원자격이 부드러워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상세 일정을 좀 살펴보니 부산 출발 코스의 경우 이른 아침에 출발하여 다음날 오후 정도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서울 출발의 경우 날짜는 2박 3일이지만 3일차 아침에 복귀하는 구성이라 실제론 꽉 찬 2일 일정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전체 일정으로 볼 때 서울 출발 일정이 좀 더 풍성한 느낌이지만 부산 출발 코스도 여객선을 타고 이동하는 것이라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상세 예정 일정 보기를 클릭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후쿠오카도심 및 아사히맥주공장을 둘러보는 실속패키지 또는 스미요시하마 리조트와 온천 패키지로 구성된 일정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론 아사히맥주공장이나 지옥온천 등을 가 본 경험이 있지만 몇 년이 지나 어떻게 바뀌었는지도 궁금하고 또 새롭게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욕망이 생기네요. 너무 오래되서 이젠 기억도 가물가물하거든요.


상세 일정보기 하단에서 필수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는 TNT투어 홈페이지입니다. 여행시 필수라 할 수 있는 호텔과 교통편에서부터 포함 및 불포함 사항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개인 여행을 준비할 때도 이 곳에서 준비하면 원할할 것 같네요.


이번 TNT투어와 함께하는 큐슈 블로그 원정대의 장점이라면 원정대 일정 중에서 자신이 참여하고싶은 일정을 2개까지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선택지가 늘어난 셈이죠. 1순위/2순위 날짜를 선택하고 원정대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와 SNS에 스크랩한 다음 TNT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댓글에 스크랩한 URL과 일본 큐슈 여행을 떠나고싶은 이유를 남기면 끝!

동반 여행을 원할 경우에는 동행 여부를 추가하고 나머지 1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조건으로 함께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입니다.


선발된 원정대 미션으로는 큐슈에서 마음껏 여행을 즐기고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여행을 자랑하는 재미있는 미션과 여행 후 본인 블로그에 여행기 5개 이상 포스팅, 그리고 여행 사진 원본 제출이 있습니다. 더불어 우수후기로 선정된 분에겐 1등은 10만 포인트, 2등은 5만 TNT투어 포인트까지 준다고하니 이득이네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TNT투어 홈페이지 큐슈 블로그 원정대 모집하늬? 모집한다! ↩ 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