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숲속도서관 조성기념 책 나눔 축제(북페스티벌) 개최

반응형

국회숲속도서관 조성기념 책 나눔 축제(북페스티벌) 개최


간만에 행사 정보 알려드립니다. 국회도서관에서는 2014년 4월 18일(금)부터 4월 20일(일)까지 3일간 국회도서관 전면 광장에서 책나눔축제인 북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2013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는 책 나눔 축제는 작년에는 가을에 개최되었지만, 올해에는 봄에 새 봄에 개최된다고 합니다!

국회숲속도서관 조성기념 책 나눔 축제(북페스티벌) 개최

국회숲속도서관 조성기념 책나눔축제 포스터



지식과 정보가 나비처럼 자유로운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표되는 국회도서관에서 열리는 책나눔 축제는 주말을 포함하여 3일동안 국회도서관 전면 광장에서 열립니다. 포스터를 살펴보니 다양한 이벤트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네요.

1. 책나눔(책장 다이어트)

가지고 있는 도서를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책장을 다이어트하고 불필요한 책을 필요한 사람에게 줄 수 있는 보람된 행사입니다. 도서기부자에게 장미꽃 증정 및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쿠폰 제공한다고 합니다.

2. 도서 전시 및 할인 판매

신간도서와 베스트셀러 등의 도서를 80%~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그동안 눈 독만 들이던 책들을 잔뜩 사볼 수 있는 찬스가 되겠습니다.

3. 이벤트 및 체험마당

다채로운 행사들을 체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 미니어처 책 만들기, 미래로 배노는 타임캡슐편지 이벤트, 소망 책나무 등 교육문화행사가 열리며, 솜사탕과 팝콘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날씨 좋은 봄날 주말에 아이들 또는 친구, 연인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국회도서관 광장으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숲속도서관에서 책을 읽을 수 있으며, 국회도서관 옆 한강공원에서 시원한 바람도 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책들과 체험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찾아가는 길

여의도 9호선 국회의사당역 6번 출구에서 국회의사당 정문으로 들어가셔서 오른쪽 건물, 또는 국회의사당 정문 오른쪽에 위치한 국회도서관 전용 출입문으로 들어가셔서 쭉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 건물이 국회도서관(책나눔 축제 행사장)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