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맛집 신시장 남실네 박살내기

반응형

안동 맛집 신시장 남실네 박살내기

잊을만하면 생각나고 또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신시장 맛집. 남실네. 김밥이 가장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러가지 맛있는 안주들이 많은 곳이다. 옛날에는 매운돼지갈비가 가장 유명했는데 요즘에는 어떨지 모르겠다. 모든 자리가 각 방으로 돼 있어서 아늑하고 재미있게 술 마실 수 있는 곳. 그러니까 잊을만하면 생각나지…

사실 남실네 김밥에는 별로 든 것도 없고 그냥 평범한 김밥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특히 술이랑 먹을 때 가장 맛있고… 술이 취하면 취할수록 더 맛있어지는 마약 김밥이다.


김밥 처음 시킬 때는 별로 술이랑 안 어울릴 것 같기도하고 배불러서 안먹을 것 같지만 막상 시켜놓으면 다들 잘 먹는다.ㅋㅋㅋ


남실네 매운갈비. 양이 옛날보다 좀 줄어든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아무튼 맛있는 안주다.


연탄구이로 약간 탄 맛 비스무리한게 나는데 맛이 상당히 괜찮다. 살짝 매콤한 편. 술 안주로 더할나위 없이 좋다.


술도둑. 배추랑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


다음은 오돌뼈. 이 녀석도 남실네에서 인기메뉴이다.


그리고 주먹밥. 매운 오돌뼈에는 역시 주먹밥 하나 정도는 시켜줘야한다. 김밥으로 대신할 수도 있다. 주먹밥은 또 주먹밥 나름의 맛이 있어서 김밥이랑 같이 먹어도 된다. 그런데 주먹밥은 아무래도 시내에 있는 용상갈매기쪽이 한 수 위인듯.


마지막으로 탕수육. 안동에는 탕수육을 맛있게하는 술집이 잘 없는 것 같다. 남실네는 꽤 맛있는 편.


이게 아마 간장탕수육이었나 그럴건데 남실네에는 비교적 최근에 생긴 메뉴. 술안주로 좋고 마무리로도 좋다.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남실네. 이날도 술 엄청 마셨다…. 갈 때 마다 얼큰하게 취하고 나오는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