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시간과 재능을 나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포터즈 2015 시작!

반응형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포터즈 2015 시작!

제 블로그 <남시언의 문화지식탐험>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후원 온라인 매체이며, 개인 후원아동에게 1:1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매달 1:1 결연아동 후원과 나눔협약으로 블로그를 통한 정기후원을 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서포터즈 임명장을 보내왔네요. 그동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shared love와 온라인 후원활동 동참 등으로 몇 번 활동을 했었는데요. 특별한 반대급부없이 그냥 하고싶어서 했던 이벤트 및 활동 소개와 어린이재단 후원 권유 포스트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 다이렉트로 연락이왔네요.

지역에도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해서, 해외아동이나 타지역 사람이 아닌 안동에 있는 아동과 결연맺고 후원중입니다. 정기후원시 지역 정도는 선택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택배 박스가 엄청 무겁길래... 이거 뭔가 들어있다!싶었습니다. 책 여러권과 참고자료들이 잔뜩 들어있네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팔찌 2개와 에코백, 임명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리어 화일도 들어있는데 쓸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좋은 일이라 승낙했었는데, 막상 받고보니 또... 막 뭐라도 해야할 것 같고 막... 그러네요;;;

기분 좋은 선물 및 임명장과 함께 첫번째 미션도 주어졌는데요.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 소개 입니다. 곧 포스팅으로 알려드릴 것을 약속드리면서!

우리들의 미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