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와의 산책, 재능기부 특강을 합니다.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 남시언 저>

반응형

한국HRD교육센터와 작가와의 산책 팀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9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재능기부 특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내용이 재능기부 형태로 진행되니 당연히 무료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교육 내용은 이번에 출간된 저의 두번째 저서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 관련입니다. 어떤 내용을 어떻게 전달하면 좋을지 요즘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해당 강의를 신청하여 선정되신 분들 중에 댓글로 원하시는 내용을 적어주시면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간만에 타지 강연이라 설레임반 두려움반이네요.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아서 강의 직전에 찾아오는 떨림은 심하진 않네요.
제가 사는 곳이 안동이라 한국HDR교육센터를 찾아보니 경기도 성남에 있더군요.
아마 해당일에는 새벽같이 차를 끌고 장거리 운전으로 올라가야 할 것 같은데, 거리가 거리인 만큼 강의 걱정과 운전 걱정이 동시에 됩니다.

교육에 참석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친필사인이 들어있는 책도 증정해 드리는 프로모션이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작가와의 산책 홈페이지의 해당 글(http://cafe.daum.net/hrdbook/3l0D/34)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책을 구매하셨던 분들 같은 경우 해당 책을 들고오시면 멋진 싸인 해드릴게요.^^



< 현재 한국HRD교육센터 공식 홈페이지의 우측 메인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