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 안내 및 정보

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 안내 및 정보

2018년 2월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평창동계올림픽의 폐회식이 2월 25일 오후 8시부터 열립니다. 


평창올림픽 스타디움에서 폐회식이 진행됩니다!

이번 폐회식은 넥스트 웨이브(The Next Wave)라는 주제로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선수단과 자원봉사자, 관람객 등이 하나가 돼 평창의 마지막 밤을 함께하는 행사입니다.


폐회식의 꽃은 역시 문화공연이겠죠? 케이팝 공연과 현대적이고 미래적인 대한민국을 표현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고해서 저도 기대가 크네요. 씨엘과 엑소 등 한류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개회식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드론쇼! 평창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았던 바로 그 드론쇼가 다시 한 번 펼쳐진다고해서 볼거리가 풍성한 폐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선수단 입장과 자원봉사자 치하 등의 공식 행사도 준비돼 있습니다.

개회식과 마찬가지로 폐회식에서도 모든 관람객에게 판초우의와 무릎담요, 핫팩방석, 손핫팩, 발핫팩, 모자 등 방한용품을 지급합니다.

폐회식 당일, 개·폐회식장이 위치한 올림픽 플라자는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조직위는 조기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7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전세계가 화합하는 폐회식 순간을 놓치지마세요! 폐회식 입장권 소지자는 오후 4시 이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의 입장 시간은 오후 4시 30분 부터입니다.

참고로 평창 올림픽 플라자 입장권(2,000원)만 소지 및 구매한 관람객은 평창 올림픽 플라자의 입장이 불가하니 주의하세요.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난 뒤에도 평창동계패럴림픽이 이어진다는점도 꼭 기억해주시기 바래요~~

사진제공 :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