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카페

요거트볼과 딸기 티라미수가 맛있는 안동 유아히어카페

작가 남시언 2020. 1. 8. 21:22
반응형

플레인 요거트볼과 딸기 티라미수가 맛있는 안동 유아히어카페

안동 카페 맛집인 유아히어카페. 정하동에서 밥먹은 뒤 후식겸 휴식겸해서 찾은 곳이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곳이라서 자주 찾는 단골 카페다.


신메뉴 메뉴판이 추가됐다. 청귤티와 딸기 시폰 케이크, 아이스크림 딸기 와플 등은 이전에 블로그에서 소개했었던 메뉴이고(https://namsieon.com/4520) 이번에는 요거트볼과 수제 딸기 티라미수를 골라봤다.


요거트볼은 처음 시켜봤는데 인상적인 메뉴였다. 요거트볼에는 다양한 견과류와 키위, 딸기 등 과일이 들어있어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왼쪽은 블루베리 요거트볼, 오른쪽은 플레인이다.


처음 주문하면 이렇게 기본 플레인 요거트볼에 블루베리 시럽을 따로 준다.


블루베리 시럽을 요거트볼에 넣어서 먹는 방식이라는 설명을 듣고 이렇게 만들어먹었다. 만들어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일석이조 ㅎㅎ


시럽을 넣으니까 색감도 더 예뻐졌다.


수제 딸기 티라미수. 유아히어카페의 티라미수를 굉장히 선호하는 1인이다. 다른 카페와 비슷하지만 좀 더 깊은 맛이 나고 달달하면서도 식감이 살아있는게 유아히어카페 티라미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딸기 티라미수 역시 맛있었다. 딸기가 듬뿍 올라가있다.


요즘 겨울철이라서 딸기 관련 메뉴가 많아서 행복하다. 맛있는 딸기 관련 디저트와 음료가 있는 유아히어카페. 후식으로 또는 편안한 대화 자리를 위해 가보면 좋을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