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배달삼겹돼지되지 오리지날 배달 후기
안동 배달삼겹돼지되지 오리지날 배달 후기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었던 날… 고기 사서 집에서 구워먹으면 좋겠지만, 주방에 기름 다 튀고 온 집안에 고기 냄새 진동해서 좀 꺼려지긴 한다. 그래서 삼겹살 땡길 땐 주로 배달을 시켜먹는 편. 단골로 시켜먹는 가게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곳에서 배달을 시켜보았다. 가게 이름은 배달삼겹돼지되지. 예전부터 보이던 곳이고 후기도 좋길래 오리지날 메뉴로 한 번 시켜봤다.
배달이 꽤 빨리왔다. 배달 빨리 오는곳 좋아하는 1인 ㅋㅋ 옥동 다림방이라는 곳에서 운영하는것으로 사업자 정보가 나와있는 곳이다.
포장은 이렇게 안전하게 도착했고 매우 따끈따끈한 상태였다.
카레소스를 별도로 주고 김치찌개를 주는데 이 찌개가 짭쪼름하니 고기랑 잘 어울렸다. 싱거운거 좋아하는분들은 냄비에 물 넣고 좀 끓여서 먹으면 될 듯.
오리지날 메뉴에는 밥 2개가 기본 포함되어 있다.
그 다음에 메인메뉴인 고기랑 소량의 밑반찬.
메인메뉴. 삼겹살 구이 ㅎㅎㅎ 안에 들어있는 소시지는 리뷰 이벤트 한다고해서 추가한 것이다. 기본으로 삼겹살이랑 버섯이 들어있는데 버섯이 아주 맛있었다.
밑반찬은 양이 조금 부족한 편인듯. 그래서 혹시라도 다음에 주문할 일이 있으면 요청사항에 밑반찬을 조금만 더 넉넉히 달라고 적어야할 듯 하다.
밥은 적당량 들어있다. 밥보다 고기 위주로 먹을 생각이라 밥의 양은 적당했다고 생각. 햇반 하나 정도 양쯤 되는것 같다.
의외로 고기가 푸짐하고 잘 구워져있다.
찌개는 그냥 먹기는 좀 힘들어서 대접에 부어서 따로 먹었다. 맛있고 입에 잘 맞는다. 상추도 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ㅋㅋ 아무튼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한 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