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와 커피가 맛있는 베르트카페 경북도청점
경북도청신도시 예천군 호명면에 브런치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수도권에는 브런치 카페가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안동과 예천, 그리고 경북도청신도시에는 브런치카페를 찾는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런데 오늘 포스팅할 베르트카페는 브런치카페로서 브런치 메뉴가 구성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었고 맛도 정말 훌륭했었어서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경북도청신도시 호명초 앞에 자리잡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서 예천 여행하시는분들도 방문해서 브런치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르트카페는 카페이지만 샌드위치 맛집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더라고요. 샌드위치 구성이 상당히 괜찮고 맛있어보였습니다. 다음번에는 샌드위치도 먹어볼 생각이에요.
스콘, 오란다 메뉴 등의 다른 디저트들도 준비돼 있고요. 예천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카페였습니다.
음료 메뉴판이에요. 음료 메뉴판을 그냥 종이로 출력해서 붙여놓은 부분은 카페 분위기나 브런치 메뉴 퀄리티를 생각해볼 때 소비자로서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액자 같은걸로 만들어두면 훨씬 보기 좋을 것 같군요.
브런치 메뉴에서 음료는 기본적으로 아메리카노가 포함돼 있는데,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음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밀크아인슈페너로 변경해보았는데 음료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밀크아인슈페너 꼭 드셔보세요!
카페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돼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식물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상당히 초록초록한 느낌이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조금 기다린 후 받은 브런치 메뉴입니다. 브런치의 경우 제가 직접 주문해서 먹어보니까 만들어서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꽤 소요되더라고요. 그래서 만약 가실분들은 예약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대충 20분~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이날 시간이 좀 부족해가지고 급하게 먹긴 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천천히 음미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밀크아인슈페너인데 최근에 먹었던 카페 음료들 중에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브런치 메뉴 구성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아참, 그리고 주문할 때 계란 반숙, 완숙을 결정할 수 있는데 완숙으로 골라보았는데 직접 먹어보니 완숙이 좀 더 나은 것 같았습니다. 빵, 감자튀김, 소시지, 베이컨 등 구성이 괜찮고 유명 여행지에서 먹던 그것과 흡사합니다.
간만에 카페에서 브런치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더 괜찮은 한끼 식사였어요. 아점으로 먹었는데 배도 든든하더라고요.
예천군 인증 으뜸 BEST 샵에도 선정된 곳이었습니다.
브런치메뉴 설명이 있는데 아래에 보시면 구성품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