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숨은맛집 예천온천휴게소식당 잔치국수가 단돈 5천원!
예천에 있는 많은 맛집들 중에서 오늘 소개할 예천온천휴게소식당은 인터넷에는 정보가 거의 없는 곳이라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자 식사 장소입니다. 상호는 예천온천휴게소식당이며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예천온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식당입니다. 원래 있던 식당이었는데 과거에 한동안 영업을 하지 않았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국밥류를 판매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바뀌었다는 현수막을 보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음식들이 있고 식사가 깔끔하고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예천 맛집입니다.
지도에 해당 식당 위치가 안나타나는 경우가 있어서 예천온천으로 향하면 됩니다. 예천온천 입구쪽에 주차 후 식당으로 가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예천여행 관련된 큰 안내판을 만날 수 있습니다.
건너편 예천온천도 많이 이용해보시면 좋겠는데요. 아주 오래전에 이용해봤던 기억이 나는데 온천 내부에서는 사진촬영을 못하다보니... 블로그에는 쓰지 못했었습니다.
예천온천휴게소식당으로 향합니다.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가게 밖에서 메뉴판을 볼 수 있는데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고 잔치국수의 경우 5천원이라고 하는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이외에도 육개장이나 삼겹살 등도 팔고 있어요.
가게 안에 있는 메뉴판에서는 가격도 볼 수 있는데요. 잔치국수 5천원, 육개장 8천원으로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이외에도 김치찌개 등도 있다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는데 최근에 새로운 주인께서 오셨다고 합니다. 장소는 그대로이지만 이번에는 완전 새롭게 바뀐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는 무난한 식당 스타일로 돼 있습니다. 나무를 이용한 테이블 등이 편한 느낌이에요.
예천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공간이 일부 있어서 농특산물이나 과일즙 등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여행하실 때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잔치국수 주문해보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양푼이에 나와서 굉장히 매력적이더군요.
오뎅도 판매하고 있어서 3개 정도 먹어보았는데 사장님께서 전통 부산어묵이라고 하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오며 상차림이 상당히 푸짐한 편입니다. 잔치국수 5천원인걸 감안하면 너무나도 매력적인 가격이자 구성이었어요.
깔끔하게 클리어하였습니다.
여기는 예천온천휴게소식당이며 명함도 있어서 촬영해왔습니다.
예천온천의 경우 2024년 8월 1일부터 한달간 임시휴장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식당 사장님에게 여쭤보니 온천이 휴장일 땐 식당을 안할수도 있다고하셔서 8월에 방문하실분들이라면 미리 전화해보고 가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