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비빔라면 - 삼양 토마토 비비올레
- 일기
- 2014. 7. 3.
새로나온 비빔라면 삼양 토마토 비비올레
안녕하세요? 라면 성애자입니다. 마트에서 새로나온 라면이 있다면 항상 호기심에 먹어보곤하죠. 이번엔 삼양에서 새로나온 토마토 비비올레
라는 독특한 이름의 비빔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 삼양의 매콤상큼 토마토 비비올레입니다. 마트에서 5개 들이 한 봉을 샀습니다.
▲ 칼로리가 485kcal군요. 국물까지 같이 있는 신라면이 500kcal대 인 것과 비교해보면 엄청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 토마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조리방법은 일반 봉지 비빔라면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적당히 삶아준 뒤 찬물로 행구고 액상스프를 뿌려 먹으면 끝!
▲ 구성품은 면, 액상스프, 파슬리후레이크입니다. 파슬리후레이크는 면을 삶을 때 같이 넣는게 아니라 제일 마지막에 뿌려먹는거군요. 면 같은 경우 삼양에서 출시 중인 자매품 열무비빔면
과 같은 똑같은 면을 쓰는 것 같습니다. 약간 노랗고 주황빛이 돌면서 삶았을 때 쫄깃한 맛이 나는 그 면이요.
저는 2봉 먹어봅니다. 남자라면 2봉!
▲ 그 어떤 요리든, 설령 라면이라 할지라도 좋은 음악을 들으면서 해보세요. 요리가 2배는 재미있어집니다~
▲ 찬물로 행군 면을 옮겨 담고...
▲ 액상스프를 비벼준다음, 파슬리 후레이크를 넣으면 되죠.
맛은... 상당히 괜찮은 맛이네요! 삼양의 열무비빔면 같은 경우 좀 많이 매운 맛이 나던데, 토마토 비비올레는 살짝 매운맛과 토마토맛이 조화롭게 나서, 맵지도 달지도 않은 한국인 입맛에 적당히 매울 정도의 맛이나서 좋네요. 파슬리 후레이크는 별 맛은 없는것 같고... 그냥 데코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면이 쫀득쫀득하고 소스가 풍부해서 비비는데 어려움이 없고 소스와 면과의 조화도 괜찮네요!
저는 여름이면 항상 메밀비빔면
을 자주먹는데, 이제 비빔면이 지겨워질 때면 토마토 비비올레를 먹어야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