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보라카이 여행 일정 만들고 떠나자

보라카이 다이어리는 독특하게 보라카이 섬 안에 사무실을 갖고 있는 보라카이 여행 전문 기업입니다. 보라카이 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 보라카이를 여행할 때 찾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일정 만들기, 할인쿠폰, 에어텔, 음식, 교통, 여행 정보 등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상의 섬 보라카이. 보라카이 다이어리를 통하면 필요한 여행정보를 찜 해두었다가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여행 일정을 한 번 짜보았습니다.

▲ 우선 보라카이 다이어리 회원 가입 후 상단에 있는 일정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제목을 짓고 출발일과 도착일을 선택한 후 인원을 정합니다.


▲ 정확하게 입력되었다면 이제 상세 일정을 짜야합니다.


▲ 나만의 스케쥴을 만들 때 보라카이 다이어리와 연동된 다양한 이벤트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비어 있지만 이제 채워넣을 것입니다.


▲ 대표적으로 마사지, 액티비티, 픽업 등의 놀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옵션 리스트에 나타나고, 리스트에서 이용시간 및 픽업 장소 등을 결정하여 추가합니다. 나중에 예약 과정은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확인 해 줄 것입니다.


▲ 여유롭게 일정을 짜보았습니다.


▲ 일정에 담긴 상품 리스트를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 자동으로 아래에 견적도 뽑아줍니다. 이 부분이 상당히 괜찮네요. 원래는 별도로 예약 등을 하나하나 따로해야해서 영 불편하고 복잡한데 말이죠. 마치 씽크탱크처럼 한 곳에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니 훨씬 머리가 덜 아픕니다.


▲ 마지막으로 리조트 정보(픽업 등)와 기타 요청사항을 입력 후 저장합니다. 저장 단계는 임시저장이며, 저장 한 후 나중에 예약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내가 만들고 있는 스케쥴을 확인하고 미리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스케쥴을 만들어놓고 추진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일정을 미리 확인해보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나타납니다. 특히 준비물 부분까지 알아서 알려주니 감동이네요.


▲ 스케쥴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기타 사항에 별표 표시되어 안내되어 있는 정보도 유용합니다. 위치 안내 및 준비물을 다시 한 번 알려줍니다. 다이어리 직원이 이끌어주는 시스템이 있어 안전하고 헤멜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 경비도 확인합니다.


▲ 카페라운지의 위치도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위급 상황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안심이 되는 기분입니다.

일정을 확인하고 이상이 없다면 예약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주문과정이 시작됩니다.


▲ 주문 내역을 확인해보죠. 담당자가 예약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이후 결제가 진행되며 문제가 없다면 여행을 떠나면 됩니다!

천천히 둘러보고 여행 정보도 참고하면서 일정을 짰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을만큼 깔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한 큐에 진행된데다 빠르게 진행했음에도 전체 일정이 마음에 들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보라카이를 여행하실 분들이라면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일정표를 만들어 보세요~!


추가 : 보라카이 다이어리 서포터즈 모집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보라카이를 여행할 서포터즈 3명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블로그 등 개인 SNS를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데요. 누구보다 보라카이 지역에 애정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한 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겐 세부퍼시픽 3박 5일 왕복 항공권여행자 보험,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액티비티 및 마사지 등의 체험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다이어리 트래블 명예사원 위촉과 명예 사원증도 준다고 하니 다채로운 지원이라 볼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다이어리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라카이 다이어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