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보라카이 여행 일정 만들고 떠나자

보라카이 다이어리는 독특하게 보라카이 섬 안에 사무실을 갖고 있는 보라카이 여행 전문 기업입니다. 보라카이 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 보라카이를 여행할 때 찾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일정 만들기, 할인쿠폰, 에어텔, 음식, 교통, 여행 정보 등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상의 섬 보라카이. 보라카이 다이어리를 통하면 필요한 여행정보를 찜 해두었다가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여행 일정을 한 번 짜보았습니다.

▲ 우선 보라카이 다이어리 회원 가입 후 상단에 있는 일정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제목을 짓고 출발일과 도착일을 선택한 후 인원을 정합니다.


▲ 정확하게 입력되었다면 이제 상세 일정을 짜야합니다.


▲ 나만의 스케쥴을 만들 때 보라카이 다이어리와 연동된 다양한 이벤트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비어 있지만 이제 채워넣을 것입니다.


▲ 대표적으로 마사지, 액티비티, 픽업 등의 놀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옵션 리스트에 나타나고, 리스트에서 이용시간 및 픽업 장소 등을 결정하여 추가합니다. 나중에 예약 과정은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확인 해 줄 것입니다.


▲ 여유롭게 일정을 짜보았습니다.


▲ 일정에 담긴 상품 리스트를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 자동으로 아래에 견적도 뽑아줍니다. 이 부분이 상당히 괜찮네요. 원래는 별도로 예약 등을 하나하나 따로해야해서 영 불편하고 복잡한데 말이죠. 마치 씽크탱크처럼 한 곳에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니 훨씬 머리가 덜 아픕니다.


▲ 마지막으로 리조트 정보(픽업 등)와 기타 요청사항을 입력 후 저장합니다. 저장 단계는 임시저장이며, 저장 한 후 나중에 예약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내가 만들고 있는 스케쥴을 확인하고 미리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스케쥴을 만들어놓고 추진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일정을 미리 확인해보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나타납니다. 특히 준비물 부분까지 알아서 알려주니 감동이네요.


▲ 스케쥴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기타 사항에 별표 표시되어 안내되어 있는 정보도 유용합니다. 위치 안내 및 준비물을 다시 한 번 알려줍니다. 다이어리 직원이 이끌어주는 시스템이 있어 안전하고 헤멜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 경비도 확인합니다.


▲ 카페라운지의 위치도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위급 상황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안심이 되는 기분입니다.

일정을 확인하고 이상이 없다면 예약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주문과정이 시작됩니다.


▲ 주문 내역을 확인해보죠. 담당자가 예약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이후 결제가 진행되며 문제가 없다면 여행을 떠나면 됩니다!

천천히 둘러보고 여행 정보도 참고하면서 일정을 짰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을만큼 깔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한 큐에 진행된데다 빠르게 진행했음에도 전체 일정이 마음에 들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보라카이를 여행하실 분들이라면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일정표를 만들어 보세요~!


추가 : 보라카이 다이어리 서포터즈 모집

보라카이 다이어리에서 보라카이를 여행할 서포터즈 3명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블로그 등 개인 SNS를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데요. 누구보다 보라카이 지역에 애정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한 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겐 세부퍼시픽 3박 5일 왕복 항공권여행자 보험,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액티비티 및 마사지 등의 체험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다이어리 트래블 명예사원 위촉과 명예 사원증도 준다고 하니 다채로운 지원이라 볼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다이어리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보라카이 다이어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