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성처럼 나타난 안동 맛집 - 용상 베네치아
- 맛집 카페/맛집
- 2015. 5. 19.
반응형
혜성처럼 나타난 안동 맛집 - 용상 베네치아
언젠가부터 사람들에게 안동 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용상 베네치아. 용상 동문교회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도로상에서는 잘 안보이는 곳이다. 호반 나들이길 용상쪽 입구(혹은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내부가 그렇게까지 넓지 않은데다 항상 사람들로 붐비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거나 조금의 기다림은 각오해야한다. 특히 여성들과 연인들에게 인기있는 곳.
기본적으로 이탈리안레스토랑이지만 2층부터는 펜션&게스트하우스도 함께 운영중이다. 가보진 못했지만 여자 화장실에는 몇가지의 세면도구와 드라이기 등도 있다고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11:30~21:30까지이다.
자리가 없어서 연락처를 메모해두고 호반나들이길을 천천히 배회하다가 전화받고 다시가서 2층에 자리를 잡았다. 1층은 테이블이고 2층은 좌식이다. 2층에선 항상 머리를 조심할 것. 천장이 매우 낮다.(머리조심 안내문구를 한시 바삐 설치해야한다고 본다)
많이 분들이 먹는걸로 보이는 인기메뉴. 팬찹스테이크라이스. 밥과 고기, 각종 야채들이 철판에 볶아져 나온다. 하지만 테이블에서 다시 볶을 순 없다. 완제품으로 나온다. 무난한 맛.
베네치아에서 가장 핫한 메뉴인 빵속크림런치. 흔히 빠네
라고 부른다. 왜 빠네
인지는 나도 모르고 사람들도 잘 모르는 것 같다. 빠네파스타에서 그 근거를 찾을 수 있을려나... 아무튼 고소한 크림소스와 빵의 부드러움, 면발의 탱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강력추천 메뉴.
안동 호반나들이길과 함께 가보기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