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여행 블루로드 달맞이여행길 풍차공원

항공기전시장과 축구장 옆에 자리잡은 블루로드 달맞이여행길 풍차공원. 날씨가 무척 좋은 날이라 영덕의 푸른바다와 멋진 하늘, 그리고 풍차의 웅장한 광경을 함께 볼 수 있었던 날이었다.

날 좋은날 영덕 여행을 떠난다면 풍차공원에 꼭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주차장이 넓고 쾌적한데다 화장실까지 완비하고 있는 곳이다.

풍차공원 주차장에서 찍은 모습.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은 보정을 강요하지 않는다.


이 곳은 영덕 블루로드 달맞이여행길의 코스 중 한 곳이다. 축구장과 비행기전시장 바로 옆에 자리했다. 예전에는 이 곳이 개발되지않아 공원이 없었는데 이제는 공원이 들어섰다.


풍차의 모습.


바람이 불면 빙글빙글 돌아간다.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고 둘러볼거리가 좀 있다.


푸드트럭도 갖추었다. 아직은 영업 전 인듯.


영덕 관광안내문을 읽어보면 이 곳이 어디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다. 동해안 바깥쪽이라서 영덕의 푸른 바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영덕의 국립청소년해양센터에서 비교적 가깝다.


영덕 월월이청청 동상.


장두병 시비


그리고 오르막을 올라오면 볼 수 있는 풍차공원의 풍경.


광각렌즈로 찍었더니 풍경이 멋지게 잘 나왔다.


이 곳은 영덕 비행기전시장 옆에 있는 축구장이다. 여기도 몇 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많이 개발돼 있지 않아 좀 복잡하고 길도 좁고 그랬는데 이제는 매우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풍차와 월월이 청청 동상의 콜라보.


여기는 달맞이여행길 코스 중 하나다.


거울에서 나의 모습도 담아본다.


이 길을 따라 계속 걸으면 어디가 나오는걸까? 무작정 걸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영덕의 멋진 바다도 감상해보고


바다와 풍차가 어우러진 풍경도 일품이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