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경북여행리포터 활동 시작

지난 3월 11일 금요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북여행리포터 발표가 있었습니다. 기존 경북관광 온라인 서포터즈라는 명칭이 경북여행리포터로 바뀌었고 기수를 따지자면 5기에 해당하는데요.

저는 3기(2014), 4기(2015)를 거쳐 경북여행리포터(2016)까지 3년 연속 활동하게되었습니다. 실력있는 단원들로 유명하며 각개각층의 능력자들이 대거 포진하는 경북여행리포터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활동입니다. 사랑하지 않았다면 3년 연속 지원할 생각조차 못했을텐데요.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고 좋은 분들을 많이 알게되어 기쁜데 이번에도 그렇습니다.

이번 경북여행리포터는 인원이 더 늘어나 총 60명을 선정했는데요. 이 중에서 30명은 경유기라는 중국유학생들로 구성되고 나머지 30명이 리포터로 선정되었습니다. 경유기를 제외한 30명 중에서도 내국인은 22명이며 일본어권 4명과 영어권 4명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합격자 발표가 나고 활동이 시작되면서 공식 일정도 나왔는데요. 우선 3월 25일 금요일에 경북신도청에서 발대식겸 팸투어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안동과 의성 지역을 둘러본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기대가 많이되는 팸투어겸 발대식입니다.

앞으로도 경북여행리포터 활동과 더불어 제가 사는 안동과 경북지역을 여행하면서 좋은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