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30일 개최

이번주 토요일(7월 30일) 경산에서 e스포츠 대회가 열립니다. 이번 경상북도지사배 제9회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제8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의 결선에 출전한 대표를 선발하는 대회입니다.

현재 메인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롤), 카트라이더, 하스스톤이 있으며 부대행사로 열리는 오버워치, 위닝일레븐, 모두의마블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습니다. 저도 가끔 즐기는 요즘 한창 인기인 오버워치가 메인게임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다른 즐거운 게임들이 가득한 행사입니다!

30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대회인데요. 미처 참여신청을 못한 분들을 위해 수요일(27일)까지 신청가능하다는점 잊지마세요!

관람객들을 위해 노트북, 테블릿PC,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과 보조배터리 등을 추첨으로 나눠드리며 유명 BJ인 로이조와 이설님도 특별출연합니다.

경상북도에서 주최하고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경산시, 케스파가 후원하는 공신력있는 행사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내고 다른 게이머들의 컨트롤도 구경해보세요!


  • 문의 : 010-4040-7912
  • 문의 : lms@gcube.or.kr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