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에그가 안동에 온다! 전국투어 안동콘서트!

너라면 괜찮아, 여름밤에 우린, 넌 이별 난 아직, Yell, 고백, 무지개, 시간이 달라서등 다수의 명곡과 모든 노래가 다 좋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스탠딩 에그! 안동에도 좋아하는 팬분들이 무척 많은데요! 스탠딩 에그가 안동으로 옵니다!!! 진짜 8월에 만나는 대박 콘서트가 아닐 수 없는데요. 원래 안동은 콘서트 일정이 잡혀있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했는데 나중에 추가가 된 것인지 어쩐지 아무튼 옵니다 와요!

이번 콘서트는 스탠딩에그 전국투어 여름밤에 우린으로 8월 20일 안동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립니다. 안동시민회관은 안동시청 안에 위치한 곳이에요. 제가 안동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도 직접 진행해보기도 하고 관람도 해봤는데 사운드 괜찮습니다 ㅎㅎㅎ 

공연은 약 2시간(120분)진행되고 티켓팅은 지금 바로 예매가 가능하며 멜론티켓에서 단독판매 중입니다.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어제 밤에 티켓팅이 오픈되어서 앞자리를 맡으려면 지금 바로 예매 필수입니다!

저도 스탠딩에그의 어쿠스틱하고 매니아틱한 음악들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 콘서트 소식을 접하고 다시 여러 곡들을 들어보면서 감수성 충만한 시간을 보내는 중이에요. 라이브로 직접 들으면… 정말 온몸에 소름이… 돋아버릴것 같은 그런 보이스와 음악. 너무 기대되는 8월의 콘서트입니다. 여름밤에 우린이라는 타이틀에 가장 잘 어울리는 8월 중순에 열리는 스탠딩에그 안동콘서트!


안동맛집지도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