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교촌치킨 송현점 교촌콤보 제일 맛있다

입 맛이 그렇게 까다로운 사람은 아니고 어지간한건 다 잘먹는 편인 나는 교촌치킨에서 이런저런 메뉴들을 많이 먹어보았다. 사람들이 그렇게도 좋아한다는 허니콤보를 비롯해서 유명하다는건 다 먹어봤는데 이상하게 지금까지 가장 기본 메뉴인 교촌콤보(간장)을 먹어본 적은 없었다.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다. 너무 기본메뉴라서 맛이 없을 것으로 생각해왔었나보다. 그러다가 이번에 안먹어본 교촌콤보를 골라봤는데… 띠용? 내 입맛에 아주 잘 맞고 지금까지 먹었던 교촌의 치킨들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다.

교촌치킨 포장. 배달비를 받으므로 거리가 가깝다면 포장하는게 유리하다. 그러나 나는 원래 배달음식은 잘 안먹고 주로 가서 먹는걸 선호해서 별로 타격은 없다.


기본 교촌콤보. 이름이 그냥 교촌콤보다. 뭔가 이름에 허니나 레드같은게 빠져있어서 2% 부족하다는 인상이 있지만 맛은 절대 그렇지 않았다. 제일 맛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닭다리와 닭날개 등 윙봉 위주로 돼 있어서 더 만족스럽고. 가격도 다른 메뉴들보다 약간 저렴해서 좋다. 양도 푸짐하고. 앞으로 특별한 일이 아니라면 교촌치킨에서는 교촌콤보만 먹을 것 같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