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토어 강릉점 9월 26일에 문 열다!

강릉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뜨고있는 다시금 각광받고 있는 여행도시죠. 원래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부쩍 늘어난 느낌입니다. 저도 강릉으로 여행을 몇 번 간 적이 있지요.

2017년 9월 26일에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토어 강릉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강릉에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라이선스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 셈인데요. 26일 오후에는 강원도 강릉 월화풍물시장 입구에서 평창올림픽 공식스토어 오픈 기념행사가 있었습니다.


평창올림픽 공식스토어 강릉점이 오픈하면서 이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역인 강원도 지역내에는 동계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구입처가 11곳으로 늘어났습니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와 용평리조트, 강원도청 등에도 공식스토어가 있습니다.


평창올림픽 공식스토어 강릉점에서는 올림픽 마스코트 상품 등을 판매합니다. 운영기간은 2018년 3월 20일까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까지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토어 강릉점 오픈에 그치지않고 10월까지 공식스토어 30군데를 추가 개설할 예정이라고합니다. 전국적으로 900여개애 이르는 유통망을 구축해서 전 국민들을 올림픽의 세계에 초대할 것 같아요.


이제 강릉에도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토어가 문을 열었으니 강릉을 여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여행계획에 포함시켜 올림픽 공식스토어에서도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더불어 예쁘고 귀여운 올림픽 마스코트 상품들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자료출처 ©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