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서부시장 꾸이꾸이 삼겹살 철판구이

반응형

안동맛집 서부시장 꾸이꾸이 삼겹살 철판구이

안동 서부시장에 있는 꾸이꾸이. KT 건물 맞은편이고 당북동(서부시장)유명 맛집인 초목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모퉁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예전에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신 것 같다. 원래 너무 배고파서 서부시장에 다른 곳에 밥먹으러 갔다가 하필 문 닫기는 바람에 할 수 없이 여기로 골라 간 것인데… 결과는 대박사건! 정말 맛있는 삼겹살 맛집을 찾아버렸다. 여기 삼겹살 고기가 진짜 장난이 아니다. 구수~~~한게 맛이 죽여준다 죽여줘. 별 기대없이 간 곳이라 더 맛있게 먹은 듯.

여기는 특이하게 네모난 철판에다가 구워먹는 스타일이다.


서부시장에 있는 꾸이꾸이 자리. 간판에는 버섯오리철판구이&안주전문이라고 적혀있는데 정확한 상호명은 잘 모르겠다. 점심식사도 제공한다고 현수막이 걸려있다. 아직 꾸이꾸이인지 뭔지…


삼겹살이 있길래 고기가 먹고싶어 간거라서 고기를 시켰다. 삼겹살이 나왔는데 품질이 딱봐도 엄청 좋아보이고


넓적한 철판에다가 굽는다. 숯불은 아니고 가스불이긴 하지만 고기 구워먹는데 불편함은 없었다.


여기 고기 품질이 진짜 예술이다. 가게 안에 참마돼지 어쩌고 저쩌고 내용이 붙어있었는데 대충 읽어봤더니 잊어버렸다. 아무튼 굉장히 맛있다.


돼지고기는 구수한 맛이 좋아야하는데 여기가 딱 내가 원하던 그런 맛이다. 다른곳과 차별화된다. 맛이 정말 좋다.


밑반찬 중에서는 매실장아찌가 있는데 이것도 예술. 캬~


이제 고기를 구워본다. 김치도 같이 굽는다.


넓적한 철판이라 고기 굽기도 수월하고 의외로 기름도 잘 빠지는 느낌이다.


밑반찬도 부족하지 않게 나오고 밑반찬 차림으로 미루어보건대 일반 식사 차림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고기를 잘라놓고 또 굽는다. 철판에 구우니까 마치 닭갈비를 볶아먹는 스타일처럼 돼지고기를 구워먹는게 아니라 약간 볶아먹는 느낌도 난다.


어느정도 익었으니 이제 먹어보자.


캬… 엄청 맛있군.


여기는 또 채소도 이렇게 듬뿍준다. 싱싱한걸로다가. 리필할 수 있고, 나는 요즘 고깃집에 가면 쌈채소를 이렇게 커다란걸 주는곳이 좋더라.


신나고 맛있게 먹고왔다. 추천 맛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