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안동 시내 코레아경양식

코레아경양식을 처음 접한건 구미에 갔을 때다. 구미점은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고 건물도 예쁘장하게 초록색 지붕을 가지고 있어서 멀리서도 잘 보이고 주변 환경도 굉장히 앤틱한 느낌이었다. 구미 코레아경양식은 약간 골목을 끼고 있어서 근처에만 가도 사람이 바글바글… 누가봐도 핫플레이스였던 곳이라 가볼까 하다가 사람 많아서 못갔었는데 안동점이 바로 일주일 전에 오픈하여 다녀와봤다.

코레아경양식 안동점은 시내 대구은행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 편이다. 공룡발톱 2층에 있다. 지난 주말에 지나가다가 본 코레아경양식은 멀리서 봤을 땐 카페처럼 보였다. 여기 옛날에 니키 자리인데... 크... 옛날에 니키에서 술 엄청 먹었었지... 추억의 장소


2층이 코레아경양식이고 3층에 카페라는 문구가 있어서 오픈몰딩으로 된 예쁜 카페구나… 라고만 생각했는데 알고봤더니 코레아경양식이었던 것..!


메뉴판은 별도로 안찍고 기존에 있는걸 가져왔다. 이거랑 똑같다.


저녁 타임 때 갔더니 사람 많아서 웨이팅이 있길래 조금 더 놀다가 다시 가서 자리에 앉았다. 두 개를 시켰는데 하나는 불고기 스파게티, 하나는 치킨플레이트. 테이블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럽다.


사실 코레아경양식은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하이라이트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내부를 사진으로 찍을 상황이 안되었다. 안동점 내부는 다른 블로그 글들을 참고하시길… 그냥 맛만 믿고 가도 좋은 곳이긴 하다.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만한 인스타 갬성 분위기라고 보면된다.


불고기 스파게티.


스파게티에 불고기와 샐러드 등이 있는 메뉴인데 오…? 생각 이상으로 맛있는데? 확실히 체인점 느낌이 나는 맛이다. 기본 중타 이상이고 전체적으로 맛있다.


코레아경양식에서 제일 비싼 가격으로 악명을 떨치고 있는 치킨 플레이트. 양이 무척 많다.


여기에는 이제 밥이랑 샐러드, 치킨, 과일 등 다양한 것들이 올라가있다.


개인적으로 이 밥이 진짜 맛있었다. 치킨보다 밥이 더 맛있…

치킨은 매콤한 편이라서 밥과 잘 어울린다. 저기에 생크림이 올라가 있는건 고구마였는데 생크림이랑 고구마의 조합은… 처음에는 안어울릴 것으로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의외로 꿀맛ㅋㅋㅋ 분위기 뿐만 아니고 맛으로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 각 메뉴가 양도 많은 편이다. 커플들이 가기에 진짜 진짜 좋은 곳이다. 딱 커플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 것 같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