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배틀트립에 나온 IT파크 야시장 탐방

세부 IT파크 안에 있는 야시장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IT파크 야시장은 최근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장소로 여행객들이 찾아가기에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고 사람들로 북적이는 야시장이라 여행 분위기가 물씬 나거든요. IT파크 야시장은 저도 처음 가보았는데 얼마전에 배틀트립이라는 방송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제가 갔던 날엔 한국인분들 보다는 외국 여행객들과 현지인분들이 많았지만, 한국인분들도 곧 많아질 것 같습니다. 세부 IT파크 야시장을 찾을 계획이라면, 식사는 하지않고 가는게 좋습니다. 먹거리가 많거든요!

IT파크 야시장에서 먼저 느낀건 의아함과 놀라움이었습니다. 최첨단을 달리는 IT파크의 빌딩 숲에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야시장이 함께하는 공간. 마치 기름과 물이 섞이지 않지만 조화롭게 배치된 이상야릇한 느낌이었습니다.


세부 IT파크 야시장엔 정말 많은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야시장 분위기를 만끽하는데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정된 공간이지만 다양한 부스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맛도 GOOD!


주로 야시장에서 볼 수 있는 음식들이지만 필리핀 세부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먹거리들이라서 흥미롭습니다.


다양한 로컬 음식들을 한 곳에 모아둔 느낌입니다.


다코야키도 있고


야시장 중앙 부근에는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준비돼 있습니다. 빈자리를 찾기가 어려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였지만요.


현지 음식이라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대부분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었습니다. 가격대도 무난한 편이고요.


시원한 음료수 한 잔은 IT파크 야시장을 탐방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신선해 보이는 해산물과 고기류도 많이 있고


과일 쥬스 등도 있어서 원하는 음식들을 골라 먹는 재미가 일품인 장소입니다.


IT파크에서 야시장 쪽으로 들어가는 계단에서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버스킹이 열리기도 합니다. 빌딩 숲 사이에 조성된 공간에서 이런 문화라니… 정말 색다르고 재미있는 분위기였습니다.


IT파크 야시장 근처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으니 필요한걸 여기에서 사면됩니다. IT파크 야시장은 정말 추천하고 싶은 여행 코스로 세부에 여행가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잊지 못할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