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여행 가볼만한곳 풍력발전단지 옆 영덕조각공원

영덕 여행중에 풍력발전단지 옆에 있는 영덕조각공원에 가보았다. 영덕조각공원은 자그마한 사이즈의 조각공원으로 다양한 구조물과 볼거리가 전시된 공간이다.

바로 옆에 영덕 정크아트트릭센터를 비롯해 풍력발전단지, 그리고 차로 조금만 가면 이동할 수 있는 삼사해상공원 등 연계해서 관람하기 좋은 곳이다.

그늘이 없어서 다소 더울 수 있지만 가볍게 둘러보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다.


영덕조각공원에서는 다양한 전시물을 볼 수 있는데 입구에 있는 대게 모양의 구조물이 인상적이다. 영덕은 역시 대게!


미술이나 예술쪽에 일가견이 없어서 작품을 깊게 이해하는게 다소 힘들지만 그저 감상하는 것 만으로도 썩 괜찮은 여행이 된다.


풍력발전단지의 풍차발전기와 함께 찰칵.


다양한 전시물이 있고 그 밑에 간략한 설명이 있어서 설명과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된다.


이용료는 무료이고 언제든지 방문해서 둘러보기에 좋다.


영덕조각공원 근처에는 영덕해맞이예술관과 목공예체험장이 있으니 연계해서 체험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영덕조각공원을 둘러보고 정크트릭아트전시관으로 가볼 수 있다. 정크트릭아트센터는 다양한 트릭아트들이 많아 볼거리가 풍성하고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이다. 꼭 함께 둘러보시길! 참고로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영덕군청 옆에 있는 영덕조각공원과는 다른 곳이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작가. 강사. 파워블로거 me@namsieon.com,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