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삼구포차(39포차)

안동 옥동에 있는 삼구포차(39포차). 모든 안주의 가격이 3,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곳이다. 특히 대학생들부터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곳 같다. 늦은 시간에는 발디딜틈 없이 사람들로 꽉 찬 모습을 많이 보았다. 나도 한 번 가보고싶긴했었는데 뭔가… 좀 젊은이들 노는 분위기인 것 같아서 나이 먹은 아재가 가기에 꺼려져서 못가고 있다가 이번에 조용할 때 가보았다.

옥동 삼구포차 왕계란말이. 3900원 치고 양도 많고 맛도 뭐 나쁘지는 않은 수준. 이거 하나만으로도 술 어느정도 먹을 수 있다.


탕수육. 이게 제일 맛있었다. 양은 좀 아쉽지만 안주 가격이 저렴하니 관계없다. 총 4개를 시켰었는데 이게 제일.


무슨 찌개였나? 돼지찌개였나? 아무튼 그거였는데 건더기는 거의 없고 국물이 많은 스타일이다. 맛은 처음에는 좀 싱거웠는데 계속 졸이니까 알맞게 바뀌었다.


3가지 치킨SET. 맛은 괜찮다.

저렴하게 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안주 하나당 3,900원 밖에 안해서 이것저것 여러개를 시켜 먹을 수 있는게 장점.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skatld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