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보/15-보라카이 여행

강력 추천 맛집 - 보라카이 파우파트리 레스토랑(PAUPATRI RESTAURANT)

작가 남시언 2015. 6. 24. 09:17
반응형

강력 추천 맛집 - 보라카이 파우파트리 레스토랑(PAUPATRI RESTAURANT)

오늘 소개할 보라카이 강력 추천 맛집은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는 보라카이 파우파트리 레스토랑(PAUPATRI RESTAOURANT)입니다.

필리핀 로컬 요리를 하는 곳으로 외국인들과 현지인들에게 평가가 상당히 우수한 곳이에요. 반면에 한국인들에겐 다소 생소한 곳이기도 합니다. 보라카이다이어리 대표님 말씀에 의하면 필리핀 시장급 분들의 접대 자리로도 사용되는 품격있는 곳이라 하네요.

스테이션2에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갔습니다.

보통 보라카이를 여행할 때 디몰이나 화이트비치, 호텔 디너를 찾게되는데요. 한국인관광객들이 많다보니 자칫 여기가 보라카이인지 한국인지헷갈릴 때도 있습니다. 반면 이 곳 보라카이 파우파트리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갖고 있으면서도 약간 구석진 곳에 위치해있어 매우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100% 이국적인 식사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보라카이 섬머 팔래스(Boracay Summer Palace) 리조트 옆에 붙어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까지 가능한 곳이네요.


어느 잡지 기자는 인디아나존스의 보물찾기라 할만큼 숨겨진 곳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은 다소 떨어지는 편입니다.

하지만 물어물어 찾아가도 전혀 후회하지 않을만큼 멋진 곳이라 강력추천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입니다.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이 곳에서 신발을 벗어두고 맨발로 이동합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조리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고, 습지대 위에 레스토랑을 만들어놓아 원목 재료의 인테리어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맨발로 식당 전체를 둘러보고 식사하는 시스템입니다.


마치 영화 속 한장면 같은 길목을 따라 들어가면,


원형 식탁이 나타납니다!

단점으론 아마도 습지에 건물이 있다보니 모기가 벌레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관리만 잘하면 크게 문제되진 않는 수준이에요.(오프로션을 발라도 좋습니다)


에어컨 없이도 매우 시원하고, 바람소리, 물소리가 청아하게 들려 필리핀 특유의 감성을 느끼면서 식사할 수 있다는 사실!!


모든 요리는 천연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기대하고 가셔도 전혀 실망하지 않을 곳으로 강력 추천 맛집입니다! 파우파트리의 독특한 분위기는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어요!

보통 3박 5일 보라카이 일정으로 여행을 많이 하실텐데, 3번에서 4번 정도의 디너 기회가 있으므로 한번쯤은 파우파트리에서 고품격 식사를 해보시면 좋은 추억이 되실거에요~~ 분위기 내고 싶을 때, 한국 사람 거의 없는 곳에서 식사하고 싶을 때 짱입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DarT) 1기 활동으로 보라카이다이어리로부터 여행을 지원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