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나폴리 장호항의 2박3일 갈남항

반응형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의 2박3일 #7 갈남항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의 2박 3일 코스의 마지막. 갈남항입니다. 사실 갈남항은 단지 잠깐 구경하러 들렀던 곳인데요. 의외로 굉장히 멋지고 좋은 곳이더군요.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항구도 있어서 오히려 장호항보다 더 좋은 뷰(View)를 가진 곳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많았던 곳.


▲ 입구에서 볼 수 있는 갈남항 이정표입니다. 갈남항에서 이 떨어져버려서 갈남하로 보입니다.


▲ 한국 아름다운 마을 2호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 현재 위치는 갈남항 전망대입니다. 전망대의 높은 곳에서 갈남항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데요. 강원도의 낭만가도를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낭만가도를 달려봤는데(신남항 인근) 도로라 그런지 완전하게 낭만적이지만은 않았고 그냥 평범한 느낌이었습니다.)


▲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갈남항.


▲ 휴식을 취하고 계신 어느 할머니도 뵙고,


▲ 다른 사람들의 텐트와 물놀이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 항구 방파제를 기준으로 오른쪽은 말 그대로 진짜 항구의 역할을 하고 있고, 왼쪽에서 스노쿨링과 카누를 탈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 전망대에서 내려와 갈남항으로 향했습니다. 항구 등대를 먼저 찾아갑니다.


▲ 주위 풍경이 아주 멋지네요.


▲ 먼 바다를 바라보며 이런 저런 상념에 빠지기도 하고


▲ 부서지는 파도에 눈길도 줘 봅니다.


▲ 일을 하시는 어부님과


▲ 낚시를 하시는 낚시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왼편으로 이동해서 스노쿨링 상황을 지켜봤습니다. 비교적 좁은 곳에 꽤 많은 인파가 있었습니다.


▲ 튜브나 구명조끼를 착용하여 수영하기도 좋아보이네요.


▲ 물이 참 맑습니다.


장호항을 여행하실분들은 신남항, 갈남항, 임원항을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가깝고 좋아서 후회하지 않을 곳들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