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혼자 자유여행]#13 로얄호텔 근처 편의점 위치

마카오에서 편의점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한국에는 매우 짧은 거리마다 편의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데 비해 마카오에서는 편의점이 있는 곳이 있고, 또 없는 곳이 있더군요. 마카오타워 근방에서 불꽃축제를 보기위해 찾아간 그랜드리스보아호텔 인근에서 편의점을 찾기 위해 2시간을 돌아다닌 적도 있습니다.

두번째 묵었던 로얄호텔에는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는데요. 처음에 이 정보가 없어서 세나도광장 인근까지 엄청 멀리 내려가서 편의점을 이용했었다가 우연하게 바로옆에 편의점이 있는걸 발견하고 허탈한 기분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 편의점의 위치는 로얄호텔에서 가마가든 쪽으로 가다보면 보입니다.


▲ 로얄 호텔의 정면입니다. 이렇게 로얄호텔을 정면으로 보고 있다면 가마가든을 등지고 서있는 상태인데요. 이지점에서 오른쪽으로 가면됩니다. 정말 이상한게, 의외로 한 눈에 잘 안보이더군요.


▲ 몇 걸음만 걸으면 이렇게 위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요. 이 길을 올라가지않고 바로 고개를 돌리면 우측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입니다.


▲ 짧은 횡단보도 한개만 건너면 바로 편의점이 있습니다.


로얄호텔에서 묵으실 분들은 괜히 멀리있는 편의점에서 무겁게 짐을 들고오지말고(저처럼), 이 곳에서 바로바로 구매하면 됩니다.

마카오 여행 관련 글 보기



이 글은 마카오정부관광청에어부산의 지원을 받아 마카오불꽃축제원정대로 마카오에 다녀온 여행 후기입니다.



신고
블로그 정보 이미지
『아름다운 사표』,『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1인분 청춘』의 저자, 작가, 강사, 글쟁이, 블로거, 문화 콘텐츠 매니저, me@namsi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