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앗싸마늘닭 송현점
- 맛집 카페/맛집
- 2015. 12. 17.
반응형
안동 앗싸마늘닭 송현점
송현 5거리 근처에도 맛집이 꽤 있다. 대표적으로 마늘족발, 이른바 마족이 있는 송현 신촌족발보쌈과 닭 죽으로 소주 여러병 박살내는게 가능한 뚱포차 등. 송현 5거리에서 아쉬웠던건 치킨집인데 골목 안에 주공치킨이 있지만 비교적 최근에 앗싸마늘닭 송현점이 생겼다. 선택지가 넓어진 것이다.
프렌차이즈이고 이제는 안동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치킨집이라 이 곳만의 특별한점은 찾기 어려웠다. 앗싸마늘닭 자체가 맛있고 경쟁력이 있다보니 어디에서나 인기를 끈다. 앗싸마늘닭 송현점도 마찬가지로 탄탄한 기본메뉴와 맛있는 치킨이 준비되어 있다. 내부는 아담하고 분위기있는 인테리어다. 근처 시민분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보인다.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오리지널 마늘닭과 간장닭인데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다.
다른 앗싸마늘닭처럼 감자 튀김과 콘치즈가 기본으로 차려진다. 프렌차이즈가 대개 그렇지만 본점을 비롯한 시내점, 옥동점 등 앗싸마늘닭에 가봐도 다들 비슷해서 사실상 가까운 곳에 갈 수 밖에 없다. 시켜먹는 것도 마찬가지.
다른건 둘째치고 닭이 진짜 맛있다. 요리가 잘 되었고 튀김도 바삭하다. 고기는 부드럽고.
알싸한 마늘은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카운터 한 방이다. 마늘 약간과 고기 한 입이면 쫀득쫀득거리면서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이 날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1마리가 금방 없어져서 욕심을 좀 부려 1마리를 더 시켰다. 결국에는 술도 취하고 너무 배가 불러서 닭을 좀 남겼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생각하니 또 아쉽다. 나중에 또 가서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