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 미친 맛과 퀄리티의 서부시장 '동이네'
- 맛집 카페/맛집
- 2015. 12. 24.
안동맛집 - 미친 맛과 퀄리티의 서부시장 '동이네'
요즘 서부시장에 맛집이 많다는걸 알게되어 서부시장을 개척 중이다. 매번 옥동이나 시내만 가다보니 옛스럽고 또 맛있는 과거여행이 가능한 곳이 바로 서부시장인 것 같다. 아직도 갈 곳이 많은데, 서부시장 대표 술집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 오늘 소개할 동이네다.
서부시장의 중앙이라 할 수 있는 곳엔 GS25 편의점이 있는데 그 쪽에서 태화동 쪽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동이네를 찾을 수 있다. 메뉴는 수제떡갈비, 차돌박이와 돼지고추장, 고등어구이, 계란이 있다. 우리 일행은 수제떡갈비와 차돌박이, 계란을 먹었는데 지금 메뉴판을 보니 팔천원짜리 육전이 무척 땡긴다. 나중에 먹어봐야겠다.
안주를 주문하면 먼저 싱싱한 배추와 고추와 마늘, 쌈장을 준다. 쌈장에 찍은 배추만으로도 맛있다.
5천원짜리 계란. 메뉴명은 계란인데 음식은 계란후라이다. 내가 좋아하는 반숙 6개가 통으로 나온다.
숟가락으로 노른자를 쏙 빼먹으면 술 안주로 그만이다.
두번째 레전드 메뉴인 수제떡갈비. 두툼하고 맛있다. 뜨거울 때 먹으면 죽여준다.
이렇게 한상을 차려놓고 소주를 박살내면 된다.
배추쌈에다가 떡갈비와 마늘, 고추, 쌈장을 집어넣고 한 입 쏙~ 아. 너무 맛있다.
레전드 메뉴는 차돌박이.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강력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연탄구이로 가게 입구에서 바로 주워주기 때문에 기름이 좔좔 흐르는게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다. 제대로 입 맛 저격. 최대 5접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술 안주로 이거보다 더 나은게 있을까 싶을만큼 대박이었다.
야들야들하고 꼬들꼬들한 차돌박이가 술을 부른다 불러.
결국 5병이 순식간에 박살났다... 나중에 또 가야지! 맨날 가야지! 차돌박이는 사랑이었다. 강력 추천 레전드 맛집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