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 서포터즈 4기 해단식 - 경주 대명리조트 머큐리홀
- 일기
- 2015. 12. 30.
경북관광 서포터즈 4기 해단식 - 경주 대명리조트 머큐리홀
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경주 대명리조트 머큐리홀에서 경북관광 온라인 서포터즈 4기 활동보고회 및 해단식이 열렸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열심히 활동한 경북관광 서포터즈 활동. 3기때엔 멋진 사진과 글들, 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재미있게 활동했는데 올해는 작년만큼의 퍼포먼스를 내지 못한 것 같아 많이 아쉽더군요.
4기부터는 경유기라는 중국유학생 분들과 함께 활동하게 되어 인원이 확 늘었습니다. 경유기 친구들이 참석율도 높고 다방면에서 활동을 해주어 경북 여행 홍보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경주 대명리조트 머큐리홀입니다. 바로 옆에 붙어있는 예식장과 비교하면 아담한 사이즈였습니다. 연말 시즌이라 그런지 결혼식이 엄청나게 열리더군요. 주차할 곳 찾기도 어렵고 머큐리홀 자체도 지하 한 켠에 있어서 찾는데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도 짤막한 행사를 진행하는데에는 문제 없었습니다.
활동보고회 현수막에는 서포터즈 분들이 직접 쓴 인사가 있는데요. 저도 사진을 찍은 후 한켠에다가 소감을 남겨두었습니다. ㅎㅎ
경과보고라는 타이틀을 달고 활동보고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지자체 행사처럼 지루하지 않고 빠르고 임팩트있게 끝나는 경북관광의 행사라서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3월 발대식에 이어 영덕으로 팸투어를 다녀왔었지요. 저때 받은 팀 복인 스파오 바람막이는 가격은 저렴한데 성능이 괜찮아서 올해 내내 입고 다녔습니다.
10월에는 예천과 영주로 팸투어를 다녀오기도 했었지요. 사진을 보니 그때의 향기... 그때의 장소가 새록새록 기억이 납니다.
경과보고 후 짤막한 인사말씀이 이어지고 단체 사진도 촬영을 하였습니다. 우수한 활동을 보인 분들은 우수서포터즈, 최우수서포터즈, 스토리텔링상 등을 받으셨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이번에 수상하지 못했습니다. 저보다 열심히 활동하신 분들이 받는게 맞으니까요. (농협 기프트상품권은 조금 부럽)
작년에는 5월부터인가 활동을 했었는데 올해는 3월부터 활동을 하게되면서 거의 꽉 찬 1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발대식의 사진으로부터 약 10개월이 후딱 흘렀네요.
각개각층에서 활동하는 많은분들을 새롭게 알게되어 인연을 맺고 팸투어를 통해 함께 경북을 여행하거나 각자 여행한 글을 읽어보는 재미가 있는 활동이었습니다. 3기에 이어 4기에 같이 활동하시는 분들도 꽤 되는데, 5기때도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내년에도 할 수 있다면 꼭 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