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시내 배꼽시계

안동맛집 시내 배꼽시계

안동맛집 배꼽시계가 확장이전하면서 시내의 중심 매직캠프 오락실 근처로 들어왔다. 프로스펙스 건물 2층에 있다. 분수대에서 가깝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은편이다. 소문에 의하면 그전에는 영상미디어센터 쪽에 있었다고한다. 시내에서 일하는 분들이 대체로 배달로 많이들 먹던 곳인데 이제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직접 가서 먹는것도 편리해졌다.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 혼자 찾아가서 혼밥하기에도 좋은 분식집 스타일의 식당이다.

이름이 배꼽시계인데, 내 배꼽시계는 고장난적이 없다.


2층으로 올라가야하는 곳. 각종 찌개류와 분식류, 식사류를 주문할 수 있다.


배꼽시계 메뉴판. 음식요금은 선불이며 공기밥과 반찬이 무한리필 된다는점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셀프이며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다.


3명이서 방문하여 이런저런 메뉴를 시켰다. 시킨 메뉴중에 쌈밥이 포함돼 있어서 쌈과 함께 밑반찬이 같이 나왔다. 쌈밥류가 없다면 저 쌈을 제외하고 기본 밑반찬만 제공될 것이다.


내가 주문한 제육쌈정식. 밥과 제육이 따로 나온다. 밥과 제육을 따로 쌈에 싸 먹으면서 쌈밥 형태로 먹어도 되고,


모든게 귀찮으면 그냥 나처럼 제육덮밥으로 만들어서 먹어도 좋겠다. 의외로 양도 많고 밥도 많은 편이라서 리필하진 않았다. 고기가 진짜 많았다.


이건 불고기쌈정식의 불고기인데, 안먹어봐서 맛을 평가할 순 없다. 겉보기에 제육이 좀 더 나아보인다.


이게 대박이었다. 오므라이스+돈까스 메뉴. 7천원밖에 안하는데 오므라이스와 돈까스가 함께 나온다!!


다음에는 무조건 이거 먹을 예정이다. 좀 느끼하겠다는 인상이 있지만 양도 많아보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짱인듯.


안동맛집 시내 배꼽시계 총평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자주 갈만하다.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뚝딱하기에 좋은 곳. 실제로 시내에서 일하시는분들이 배달로 자주 시켜먹는 식당이다. 이거먹고 매직캠프에서 인형뽑기를 즐기거나 오락실 노래방을 갈 수도 있고 펌프를 즐겨도 좋을 것이다. 무엇보다 시내에 있어서 좋다.


댓글(2)

  • 레오
    2016.11.22 12:38

    블로그 잘 봤습니다. 현재 안동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도 여행을 너무 좋아하고 여행작가가 되고싶은데 많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