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시내 대만 대왕카스테라
- 맛집 카페/맛집
- 2016. 12. 21.
반응형
안동 시내 대만 대왕카스테라
안동에도 대만대왕카스테라가 생겼다. 대만대왕카스테라는 요즘 인기있는 카스테라 프렌차이즈인데, 이름처럼 엄청 큰 카스테라가 인상적인 상품이다. 안동에 오픈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지금 시내는 대만대왕카스테라를 구매하기 위해 줄서있는 행렬이 있을 정도라고. 줄 서서 먹을만큼 대단한지는 내가 판단하기 힘들 것 같지만, 한 번 정도는 먹어볼만 할 듯 하다. 위치는 시내 교학사 옆, 시내 우체국 사이다. 옛날 호떡1990 자리에 들어섰다. 호떡 1990은 없어졌다.
안동점 역시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상자나 내용물 모두 다른 곳과 흡사하다. 이번에 크리스마스라고 한정판 상자가 나왔는데 예쁘다. 우유를 주길래 원래 주는줄 알았더니 오픈한 날과 주말에만 제공하고 평일에는 제공하지 않는다고한다.
일반 카스테라는 6천원, 치즈 카스테라는 7천원이다.
상자가 예뻐서 한 참을 들여다보게한다. 대만이라는 이름이 붙은걸로봐서는 대만의 인기있는 카스테라 레시피를 이용한 듯 보인다.
상자를 열어보면 카스테라 하나가 큼직하게 들어있다.
꽤 큰 카스테라다. 겉은 카스테라 고유의 맛이 나고 속은 계란을 넣어놔서 계란빵 맛이 강하게 난다. 호불호가 있을 듯 하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이 인상적인 빵이다.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 있는 것도 사실. 빵 하나에 7천원이라니… 이렇게 칼로 잘라 먹으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칼은 상자 안에 들어있으니 이용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