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신시장 안동비트김밥
- 맛집 카페/맛집
- 2018. 3. 24.
안동맛집 신시장 안동비트김밥
안동 신시장에 있는 비트김밥. 신시장 구 성소떡볶이 자리이다. 성소병원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 생긴지는 오래되지 않았는데 먹어본 사람들 말에 따르면 맛이 괜찮다고해서 한 번 가보았다.
일반 김밥과는 차별화된 김밥이라 반신반의하는 기분이었는데, 비주얼 자체는 비트가 들어가서인지 알록달록하게 마음에 들기도.
근데 처음에 나는 이 김밥이 맛이 과연 있을까 의구심이 들었다. 그도 그럴것이 햄이나 단무지, 오뎅도 없이 비트랑 당근, 계란으로만 김밥속을 채워두어서 건강한 음식인 것은 맞지만 맛은 또 별개의 문제였기 때문이다. 고칼로리 식단을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겐 웰빙음식은 머나먼 이야기일 뿐인데…
그런데 막상 먹어본 안동비트김밥은 맛이 의외로 꽤 괜찮았다. 일반 김밥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수준.
지금은 비트김밥 뿐이지만 곧 닭가슴살비트김밥과 잡곡두부비트김밥, 두부비트김밥을 출시할 예정이라고한다. 비트김밥 가격은 한 줄에 3천원, 두 줄에 5천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 마감한다. 일요일은 휴무.
위치는 성소떡볶이 자리이다. 접근성은 괜찮다. 주차공간은 없다고보면 된다.
한가지 독특한점은 안동비트김밥에서 드라이브 스루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대박인데? 안동은 스타벅스에도 드라이브스루가 없는데 김밥집에 드라이브 스루라니… 혁신적이라는 생각이다. 전화로 주문 후 차 안에서 받아가면 된다고한다. 김밥 스루… 아참, 라면도 판다. 그런데 라면이야말로 나트륨 덩어리 아닌가? 맛소금을 쓰지않는 비트김밥에서 라면은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잘 모르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