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 해피트리 제이파크 앞
- 여행 정보/18 혼자 세부 자유여행
- 2018. 10. 10.
세부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 해피트리 제이파크 앞 샹스
필리핀 여행, 그리고 세부 여행에서 마사지는 필수죠! 마사지를 좋아하는분들은 필리핀 여행을 마사지 때문에 간다고 할 정도로 필리핀 전체가 마사지샵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분들은 하루에 2번씩 받는다고도 해요. 저도 마사지는 참 좋아해서 보라카이, 베트남, 작년 세부 등 동남아로 여행 갈 때 마다 빼놓지 않고 꼭 받는 편입니다. 세부까지 갔는데 최소 1일 1마사지는 받아야죠.
한국에서는 가격부담이 있어서 찌뿌둥해도 마사지를 받기가 어려운데 세부에서는 마음껏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샵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을 찾는분들이라면 제이파크 근처 샹스몰에 위치한 해피트리 마사지를 이용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해피트리 마사지 입구. 샹스몰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카카오톡 happytree8으로 문의 등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카페도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cebukangnamstyle
해피트리 마사지가 좋은게 무료로 픽드랍을 해준다는점입니다. 거기에 10시부터 15시까지는 20% 할인이 적용되어서 시간대가 맞는다면 더욱 저렴하게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해피트리 마사지의 카운터입니다. 카운터에서부터 마사지샵의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카운터에서 이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사지 이용요금이 저렴한편입니다.
마사지를 시작해볼까요? 먼저 신발을 슬리퍼로 갈아신고
발을 씻겨줍니다. 1층 카운터 옆에서 발을 씻은 다음 2층으로 올라가게 되는데
2층에서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여기에서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각 마사지 룸이 방으로 되어있는건 맞지만 천장이 뚫려있는 곳이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운좋게도 구석에 있는 방으로 안내되어서 큰 불편은 없었는데 친구분들끼리 가거나 가족분들끼리 가셔서 이야기를 나누며 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들릴 수 있으니 다소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누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에 침대 2개가 있었습니다. 저는 혼자가서 방을 혼자 썼습니다. 방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마사지를 받는데 불편할 정도도 아닙니다.
마사지 할 때는 사진을 촬영할 수 없어서 그냥 글로만 풀자면, 마사지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었어요. 여행 정보를 찾아볼 때 해피트리에서 조금 실망한 후기들이 몇 개 있어서 개인적으로 걱정을 했었었는데 저는 그렇게 민감하진 않은지 꽤 시원하고 괜찮았습니다. 실제로 구글맵에 등록된 후기를 보면 대체로 평가가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1층으로 내려오면 따뜻하고 산뜻한 차를 줍니다. 깔라만시 차 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해서 가성비 있는 마사지샵 해피트리 마사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