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제이파크 근처 맛집 지지블루 GG BLUE

반응형

세부 제이파크 근처 맛집 지지블루 GG BLUE

세부 제이파크 근처에 있는 지지블루 GG Blue는 사실 잘 몰랐던 곳인데 추천받아서 간 맛집이에요.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만은 않고, 반드시 지지블루 GG blue라는 명칭과 위치를 알아야 갈 수 있는 그런 곳 같습니다. 보통 진짜 맛집은 숨어있기 마련인데 여기가 바론 그런 곳이랄까요? 세부에서 먹었던 곳들 중에 손가락에 꼽을만큼 맛과 구성이 훌륭한 가게에요.

핫산 비치는 지지블루를 이용하는 손님에게 선물과도 같은 풍경입니다. 예쁜 핫산 비치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지지블루!


지지블루의 비치 앞에서 먹는 음식은… 정말 맛있고 주변 분위기도 아주 좋습니다. 한국인들이 찾기에도 장점이 있는 것이 샹스몰, 그리고 제이파크 리조트와 가까워서 멀리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밤에 찾은 지지블루 입구. 입구는 약간 어둡지만 가게 근처는 밝아서 밥 먹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공항으로 가기 전 마지막으로 식사했던 곳이라 특별히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골든타임 때의 풍경은 매우 은은합니다. 맛집으로 소문나면서 많은분들이 찾는 가게라고 하네요.


밤에는 깔끔한 조명과 함께 세부의 아름다운 밤을 연출하고 있으니 저녁 식사 장소로도 손색없습니다. 가게 안에서는 라이브 공연이 있어서 라이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게 안에 자리를 잡으면 좋습니다.


지지블루 메뉴판. 감바스를 비롯해서 다양한 필리핀 요리들과


쉬림프, 깔라마(오징어) 등 어지간한 메뉴는 다 있습니다. 사골칼국수가 정말 유명한 곳이에요. 알리망오도 인기라고 합니다.


이것저것 시켜서 실컷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었어요. 배 터지게 먹고 공항으로 복귀하는 날이었습니다. ㅎㅎㅎ


한국말로는 오징어링 튀김이라고 해야하나요? 깔라마 정말 맛있어요. 소스가 특히 제 입에 잘 맞았네요.


알리망오. 여기 알라망오는 소스가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다른 곳보다 좀 더 깊은 맛이 나고 소스의 양도 푸짐합니다. 알리망오 자체의 크기도 꽤 큰 편이라서 가성비도 좋았어요.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가게 안입니다.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어서 밖에서 식사를 하다가도 화장실 갈 때 마다 흥겨운 노래에 발걸음을 멈추게 됩니다.


칼국수와 김치. 여기 김치는 한국보다 더 맛있다고 정평나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요. 바지락칼국수도 세부에서 으뜸가는 맛집입니다. 가족단위나 커플분들이 가기에도 정말 좋겠어요.


꼬치류는 개인적으로 맥주 안주로 굉장히 선호하는 녀석인데 하필 공항으로 복귀하는 날이라서 술을 많이 먹을 수 없던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다음에 또 세부에 간다면 여유롭게 지지블루를 즐기고 싶어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분위기가 와…


카카오톡 ggblue2014과 인스타그램 ggblue.2014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막탄에서는 4인 이상일 경우 무료로 픽드랍을 해주니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세부 샹스몰에서 걸어서 갔는데 밝을 때에는 문제 없겠지만 밤에는 가는 길이 좀 어둡더라고요. 가능하면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픽드랍이나 교통을 이용해서 가시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알았는데 구글 맵에서의 평가도 무척 좋은 가게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