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 안동예천맛집 피오르달리조 도청점
- 맛집 카페/맛집
- 2018. 11. 16.
경북도청 안동예천맛집 피오르달리조 도청점
안동 피오르달리조는 유명한 맛집이다. 안동대점과 옥동점이 있는데 도청점이 예전에 오픈했다. 거점형태로 안동대 부근, 그리고 옥동, 이제 경북도청에서도 피오르달리조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경북도청점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피오르달리조 자체가 이미 유명한 곳이므로 안심하고 찾아가도 좋을 장소. 애인과의 데이트나 가족끼리의 외식, 회식 장소로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아기의자가 준비돼 있다.
피오르달리조에서 여러가지 음식들을 먹어봤다.
피오르달리조 도청점 입구. 제일프라자 건물 3층에 자리잡고 있다. 규모가 굉장히 큰 편이다.
도청점은 특히 넓고 신식이라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아주 좋은 축에 속한다. 자리가 넓게 배치돼 있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이번에 피오르달리조 도청점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길래 함께 소개. 먼저 30% 할인 이벤트가 있다.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피오르달리조 경북도청점에서 감사이벤트로 음식값의 30%를 할인해준다.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두번째 이벤트는 수험생 이벤트. 수험표를 제출하면 고르곤졸라 피자 쿠폰을 주는 이벤트이고 11월 한달 내내 진행한다. 안동대점, 옥동점, 도청점 모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수험생 또는 수험생이 있는 가족들이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기회.
세번째는 응모권 이벤트.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문자로 할인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한다. 도청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혹시 몰라서 우리도 일단 참여해봤다.ㅋㅋㅋ
피오르달리조 연어샐러드. 피오르달리조에서 유명한 샐러드다.
음료랑 잘 어울리는 연어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샐러드도 맛있고.
연어가 많이 들어있는 메뉴라서 두점씩 먹어도 부담없다.
감바스 알 아히오. 피오르달리조에서는 감바스를 처음 먹어봤는데 퀄리티가 아주 뛰어난 편.
엄청 맛있게 먹었던 감바스. 감바스 특유의 그 맛이 아주 잘 살아있다. 빵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
특히 감바스 안에 들어있는 새우가 너무 맛있어서 혼자 다 먹을뻔.
빵은 그냥 먹어도 좋고 감바스에 적셔서 먹어도 좋고. 다 좋다.
감바스 사진이 많은 이유는, 그만큼 맛있었다는 증거.
머쉬룸 크림 파스타. 은은하게 맛있는 메뉴.
로제파스타. 안동 피오르달리조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바로 그 시그니처 메뉴.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파스타다.
연어덮밥. 이건 예전에는 없었는데 이번에는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이번에 피오르달리조에서는 연어가 들어간 음식들이 대폭 추가됐다.
연어덮밥은 흔하게 볼 수 없는 메뉴라서 피오르달리조에서 먹어보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다.
위에는 연어로 덮여있고 안에는 머쉬룸 크림으로 돼 있어서 감칠맛이 상당하다.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데 입에 아주 잘 맞았다. 밥이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다.
이번에 피오르달리조에서 새로나온 신메뉴. 폭립 스테이크 샐러드.
샐러드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안에 감자가 듬뿍 들어있어서 진짜 양이 많은 메뉴.
레스토랑에 갔으면 고기 하나 정도는 먹어야 또 먹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폭립 스테이크도 도전해볼만하다.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다. 칼로 대충 휘저으면 썰리는 수준.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뼈를 손으로 잡고 뜯는 맛도 일품.
칼조네 피자. 만두처럼 생긴 신개념 피자라고 한다. 간단한 샐러드와 감자튀김이 함께 나온다.
두툼한 피자를 칼로 썰어서 먹으면 되는데 처음에 좀 뜨겁기 때문에 먹을 때 주의가 필요하다. 내용물이 몹시 알차게 들어있어서 한 입만 먹어도 입안이 꽉 차는 느낌. 맛있다.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웠던 피오르달리조 도청점. 예천이나 경북도청 인근, 안동 시내에서 찾아가도 괜찮을법한 곳이다. 이번에 특히 30% 할인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멀리서 찾아가도 손해보진 않을 듯. 가는김에 수험생 이벤트도 참여하고 응모권 이벤트도 참여하면 일석삼조!
업체로부터 원고료와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