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통큰참숯불구이 5000원의 행복 가정식 백반
- 맛집 카페/맛집
- 2019. 5. 27.
반응형
안동 옥동 통큰참숯불구이 5000원의 행복 가정식 백반
안동 옥동에 있는 통큰참숯불구이. 고기집인데 정식도 판다. 아주 오래전에 여기에서 점심 식사 정식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 블로그에 포스팅한적이 있었다(https://namsieon.com/entry/안동-맛집-옥동-통큰-참-숯불구이)
한동안 안가다가 이번에 지나가는길에 현수막이 보이길래 호기심 생겨서 한 번 가봤다. 이름이 5000원의 행복이다. 근데 진짜 식사가 5000원의 행복이었음 ㅋㅋㅋ 5천원치고 푸짐하고 구성도 알차고 구색도 나름 갖춘 가정식 백반을 즐길 수 있다.
밑반찬 7개랑 계란후라이를 두당 하나를 준다. 그리고 국과 밥. 이정도면 한 끼 식사로 부족하지가 않다.
밑반찬도 맛있지만 특히 이 국이 진짜 맛있었다. 소고기무국인지 육계장인지 잘 모르겠는데 고기집이라 그런가? 고기도 푸짐하게 들었고 국물도 진한게 딱 내 스타일! 양도 푸짐 ㅎㅎ 아~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밥이 좀 부족해서 1그릇 추가해서 먹었기 때문에 실제론 5,000원의 행복이 아니라 5,500원의 행복이 되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통큰참숯불구이 입구. 5천원의 행복 = 가정식백반. ㅋㅋㅋㅋ 메뉴판에 보면 멋대로 정식이라고 있는데 그게 바로 이 녀석이다. 멋대로 정식은 요리하시는분이 아마도 멋대로 주는 정식인가보다. 메뉴판에 이런저런 식사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 다음에 다른것들도 한번 먹어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