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정하동맛집 바다 새우 소금구이(대하 소금구이)

반응형

안동 정하동맛집 바다 새우 소금구이(대하 소금구이)

정하동의 유명한 맛집 바다. 가게 이름이 바다다. 바다라고 부르기도하고 바다횟집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듯. 원래 대방어 먹을려고 갔었는데 7시쯤 갔다가 테이블 자리 없어서 빠꾸… 물어보니까 벌써 두 팀이나 대기타고 있다고 ㅋㅋㅋ 어떤 사람들은 가게 맞은편에 PC방 있는데 거기에서 기다리다가 온다고 했단다. 줄서서 먹는 맛집.


그래서 1차로 다른데 갔다가 2차로 다시 갔다. 시간 좀 지나면 사람들 살짝 빠져서 딱 가기에 좋다. 아예 일찍가거나 조금 늦게 가거나 하는게 나을듯. 운 좋아야 앉을 수 있다…


대방어 먹을려다가 1차 먹고와서 부담스러워서 새우 소금구이가 맛있다길래 셀렉! 대하 소금구이로 4만원, 5만원, 6만원짜리가 있다. 최소 4만원 주문.


기본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 아주 맛있다. 회무침.


번데기. 그리고 오뎅탕도 줬었는데 사진이 없음.


새우 소금구이는 처음에 살아있는 새우를 뚜껑 덮어서 좍~ 깔아줘서 비쥬얼도 좋고 통통 튀는걸 직접 볼 수 있어서 재미있다. 다 구워지면 예쁜 색깔이 나온다.


왕소금에 잘 구워진 새우들. 새우 대가리는 따로 튀겨준다.

대하 진짜 알차고 통통해서 술 안주로 아주 그냥 끝판왕인듯.


새우 대가리 튀김. 캬~ 메뉴판에 고소하게 튀겨준다고 적혀있는데 진~~~~짜 맛있었다. 새우 대가리가 이렇게 맛있었나? 대박


새우 몸통보다 대가리를 더 맛있게 먹어버림. 바삭바삭하게 희한하다 희한해. 다음에 또 가야지 ㅋㅋㅋ 원래 조개구이 맛집이라서 조개구이 먹는 사람 겁나 많음 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