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돈까스와 밀면의 콜라보! 안동 바른밀면돈까스

치즈돈까스와 밀면의 콜라보! 안동 바른밀면돈까스

안동경찰서 옆에 있는 바른밀면돈까스. 정식 상호는 바른수제밀면 돈까스인것 같다. 돈까스는 좋아하지만 밀면은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1인이 아니라서 돈까스 먹으러 갔다가 밀면도 그래도 맛이라도 보자 싶어서 돈까스랑 밀면을 콜라보로 즐기고 왔다.


바른밀면돈까스는 안동경찰서 바로 옆에 있다. 자이 아파트 앞 상가에 있는 아담한 가게로 테이블은 4개 정도 된다. 둘째넷째 일요일과 월요일이 휴무이므로 갈 때 휴무일을 체크하고 가는게 좋다. 예전에 한번 갔다가 문닫겨서 발걸음을 돌려야했던적이 있다.


메뉴판. 수제우동과 찐만두, 새우튀김카레덮밥, 치즈돈카츠가 있고


돈가츠와 비빔밀면, 물밀면이 있다. 안동에는 밀면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가게가 많은편은 아니라서 선택지가 제한적인데 이 곳에서는 돈까스와 밀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밀면 좋아하는분들에게는 괜찮은 초이스가 될 것이다. 그런데 돈가스를 먹어보니까 돈가스 퀄리티가 대단히 훌륭해서 밀면보다 돈까스 맛집이라고 부르고 싶다.


치즈돈까스와 일반돈까스, 비빔밀면 하나를 주문했다. 같이 나오는 저 반찬 중에 볶음김치가 정말 예술이다.


돈까스. 소스도 맛있고 밥에 샐러드에 돈까스도 푸짐하게 나온다. 양은 푸짐한편. 계란후라이도 있고 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꽤 촉촉한데 밥이랑 소스랑 같이 먹기에 좋았다.


치즈돈까스. 메뉴판 명칭은 치즈돈카츠. 바른밀면돈까스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오히려 밀면보다 더 맛있고 굉장히 조리 상태가 훌륭한, 정말 맛있는 돈까스다. 치즈가 아주 그냥 쫙쫙 늘어나고 달달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다.


치즈 돈까스에는 소스를 2 종류를 주는데 오리지널 돈까스 소스가 내 입에는 좀 더 잘 맞았다.


치즈 퀄리티나 비주얼 모두 합격! 맛도 합격!


밥 먹다가 보니까 사장님께서 맛보라며 카레를 주셨다. 이 카레는 아마도 카레덮밥에 들어가는 그 카레인것 같은데 굉장히 맛있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카레 고유의 향과 맛이 잘 살아있었어서 다음에는 카레덮밥을 먹어볼까 생각 중이다.


밀면. 비빔밀면인데 양이 무지하게 많다. 실컷 먹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맛있고 훌륭한 가게. 나는 밀면이나 쫄면류를 좋아하지 않으므로 밀면에 대한 평가는 잘 하지 못하겠지만 같이 간 친구는 밀면을 혼자서 거의 다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돈까스는 매우 훌륭! 특히 치즈돈까스 강력 추천한다. 밀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



댓글(1)

  • 행복등대
    2020.04.27 18:0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