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석송가든 어탕 비리지않고 개운한 맛!

안동맛집 석송가든 어탕 비리지않고 개운한 맛!

안동 제비원 방면에 있는 석송가든. 안동 로컬 현지인에게 인기인 이 맛집은 어탕과 잉어찜, 꿩 요리 등 특유의 메뉴를 맛있게 내어놓는 숨은 맛집이다. 어탕은 1인분으로 주문할 경우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훌륭해서 점심 식사로 알맞다.


제비원 방향에 있는 석송가든 입구.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주변에 다른 식당이 없어서 주변 풍경이 훌륭하며 조용하게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홀이 없는 대신 각 방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석송가든 메뉴판. 잉어찜을 메인으로 하고 그외에 메기찜, 어탕, 꿩 샤브샤브, 꿩탕, 꿩 만두 등을 판다. 꿩 만두는 굉장히 독특해서 나중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꿩 요리의 경우, 예약을 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꿩을 잡아 요리한다고 한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어탕. 겉보기엔 이래도 맛이 정말 최고다. 강력 추천하는 맛집.


밑반찬은 6종이 나온다. 그런데 그 중에 하나가 소면이기 때문에 실제론 5종.



깍두기와 김치 모두 정말 맛있다. 밑반찬 만으로도 밥을 먹는게 가능할 정도.


어탕이 한 뚝배기로 나오는데 의외로 양이 많고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었다. 맛은 추가적인 간을 하지 않아도 강한 맛을 자랑하기 때문에 굉장히 얼큰하고 개운하면서도 깊은 맛이 난다.


지금까지 먹어본 어탕 중에 여기가 제일. 비리지 않아서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다. 술 먹은 다음날 해장으로 제격일듯. 평소에 가도 좋을 곳이다.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차량으로 이동한다면 생각만큼 멀지 않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