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찬 간고등어정식이 8천원! 안동 한창식당
- 맛집 카페/맛집
- 2020. 6. 5.
반응형
12찬 간고등어정식이 8천원! 안동 한창식당
안동 태화동 태화동사무소 근처에 있는 한창식당. 지역민들과 안동시민분들에게 오래도록 맛집으로 평가받는 곳 중 한 곳이다. 저렴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고등어정식과 돼지주물럭 등이 유명한 곳. 간고등어 정식의 경우 8천원 가격인데 12찬이 나오며 밥과 국은 따로 나온다. 국까지 합치면 13찬. ㅎㅎ
한창식당 입구. 안동시 모범음식점으로 12시부터 점심식사가 가능하다. 예전에 11시였나 11시 반쯤이었나 갔었는데 식사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고해서 식사를 못했던 적이 있다. 가능하면 12시에 맞춰가는게 좋다.
메뉴판. 대표메뉴 간고등어정식이 8천원이고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다. 갈비탕은 7천원이며 소불고기와 돼지주물럭, 돼지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등 고기류를 판매한다. 돼지두루치기도 맛있어보여서 나중에 먹어볼 예정.
간고등어정식 한상차림. 메인메뉴 간고등어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알차게 차려지는데, 밑반찬이 굉장히 맛있다. 밑반찬만으로도 밥 한 공기 뚝딱 클리어 가능. 간고등어는 두 말 하면 입아픈 밥도둑계 레전드.
이 날은 국으로 만둣국이 나왔는데 딱 내 스타일 ㅎㅎ 밥 두 그릇 먹었다.
메인메뉴인 간고등어. 언제 먹어도 맛있고 아무리 먹어도 안질리는 안동 식탁계의 마담. 속까지 잘 익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