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푸짐한 보리밥 정식이 5천원! 대승식당(대승보리밥집)

반응형

안동맛집 푸짐한 보리밥 정식이 5천원! 대승식당(대승보리밥집)

안동 숨은 맛집 중 한 곳. 안동 보리밥 카테고리 3대장 중 한 곳이라고 할만할 것 같다. 서부시장 근처에 있는 서구동 동사무소 옆 골목으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다. 주변에 주차가 쉽지 않으니 미리 위치 알아보고 찾아가는게 좋다. 점심 한 끼로 딱 좋은 곳으로 오래된 식당이지만, 그만큼 노하우와 음식 맛이 훌륭한 곳이다. 게다가 저렴하고 푸짐하다! 맛있는 보리밥 정식이 5천원 되시겠다!


대승식당 입구. 골목 안에 자리잡고 있다. 서구동동사무소에서 농협 파머스마켓 가는 골목 안에 자리잡고 있다.


식당에 메뉴판도 따로 없다. ㅋㅋㅋ 그냥 단일 메뉴 단 하나. 보리밥. 그냥 들어가서 사람 숫자만 말해주면 사장님께서 알아서 서빙해주신다. 보리밥 뷔페처럼 돼 있진 않고, 보다 옛날 스타일로 보리밥 정식이 차려지는 스타일이다.


푸짐하고 맛있는 밑반찬들. 진짜 맛있다. 특히 저 된장국이 어마어마하게 맛있는데, 간도 진짜 찰떡으로 맞고 밥이랑도 엄청 잘 어울리는 마성의 찌개.


여러가지 싱싱한 나물들이 나오니까 취향껏 보리밥에 넣어서 먹든, 아니면 그냥 반찬으로 먹든 알아서 하면된다. 나는 비빔밥처럼 비벼먹었고, 사실상 보리밥은 이렇게 먹는게 국룰이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다.



전체 풀샷. 물그릇 보면 알겠지만 진짜 오리지널 집밥 스타일. 보리밥도 대접에 나온다 ㅋㅋㅋㅋ 아~ 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 요즘에는 뉴트로나 레트로가 유행이라서 막 카페도 레트로처럼 꾸미고 하던데, 여기는 그냥 있는 그대로가 레트로다.


오만거 다 넣고 고추장 넣고 슥슥 비벼서 뚝딱! 꿀맛 ㅎㅎ 강력 추천 맛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