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스티븐잡스의 애플도 소셜커머스를 한다?

반응형




2011년 1월 14일 금요일 입니다.
현재는 아침 9:00 시 정도 구요,

여느날과 다름없이, 이메일을 확인하다가 좋은 정보일거 같아 일찍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명칭이 좀 거창한데, 스페셜 원-데이 애플 스토어 쇼핑 이벤트 라고 하네요,
흔히들 알고 계시는 소셜커머스와 비슷한 성향을 띄는데, 공동구매 형식은 아니고 원어데이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보수적인 가격정책을 펼치던 애플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괜찮은 조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맥용 앱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맥킨토시 운영체제 자체의 보급율을 높이고자 함이 아닌가 짐작해 봅니다.
관련글 : -  [Macbook] 맥용 앱스토어 에서 앱 받아보니...


재미있는건 사진 아래에 굉장히 작은 폰트 ( 대략적으로 약 6pt~7pt 정도 ) 로 작게 쓰여진 사항이 있길래 적어봅니다.
쇼핑 이벤트 가격은 2011년 1월 14일 하루만 적용되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가격은 기타 제안과 함께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해당 제품의 재고분 및 공급분에 한합니다. 고객별 제품 구입 개수는 한정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pple Online Store의 안내를 참고하십시오.



좀 크게 적을 수 없겠니?




왼쪽 사이드바 메뉴 중간쯤에 보시면, 특별 할인 스토어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현재 주력상품의 할인부터, 기타 악세사리 까지 다양하게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주로 재고품이거나 공급용 제품일텐데요, 떠리라고 봐야될까요?? 아이폰은 재고가 없는지 할인하지 않네요.




아이맥과 맥북 프로 같은 경우에는, 전 상품을 132,000 원 할인 해주고 있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던 "프로모션 학생 할인" 과 얼마가 차이가 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엇비슷비슷 하거나 조금 더 싸지 않을런지..




인기몰이 중인 맥북에어도 할인하고 있네요!
마찬가지로 132,000 원을 할인중인데 , 자세히 봐야할 부분이  11인치 제품은 할인을 하지 않고있고 13인치 제품만 할인된다는 점입니다.



아이팟 나노. 8기가 제품 15000원이 할인되고 16기가 제품은 32000원 할인이 되네요.. 워낙 크기에 비해 비싼 제품이라 할인을 해도 비싸보이네요 +_+



아이패드!! 개발자 버전이 나온 iOS 4.3 이상을 썻을 때 5손가락 까지 터치스크린을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좋은듯...
WIFI 모델과 3G 모델에 관계없이 모두 52,000 원 할인되고있습니다.



여전히 인기있는 모델 아이팟 터치, 제품의 용량에 따라 35,000 - 45,000 - 55,000 원 할인가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용량대비 가격할인율로 보면 8GB 제품은 좀 더 많이 할인되야되는게 아닌가... 해보는데 역시 애플은 무슨생각인지 알 수 없습니다.ㅠㅠ


주력모델 외에도 각종 케이스 및 악세사리, 소프트웨어 등을 막론하고 거의 모든 제품에 할인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저기 나와있는 맥용 오피스와 패럴러즈에 저는 눈이 갑니다 +_+

오늘 딱 하루만 할인을 하는것은 이미, 구루폰에서 실리콘벨리 기록을 깨며 성공한 모델이었는데 애플에서 재고처리에 고심을 하다가 조금 응용을 한 것 같습니다. 마치 소셜커머스와도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중심에는 블로그가 있겠죠. 제가 이 글을 씀과 동시에 이미 바이럴마케팅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

기존에 애플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셨으나, 가격이 부담되서 망설이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지름신을 소환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워낙에 애플 제품이 거품이 심하고 비싸기 때문에... 조금의 할인이라도 크게 느껴지네요 ^^;타이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