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87닭강정 송현점 닭강정이랑 양념치킨

반응형

안동에서 우리집까지 배달되는 치킨집들은 어지간한건 진짜 거의 다 먹어봐서 치킨이 물린다 물려 ㅎㅎㅎ 그래서 야식으로 치킨말고 닭강정을 시켜봤다. 가게는 87닭강정 송현점. 배민에서 주문할 수 있고 송현점이라고 나와있다. 배달료 지불하고 주문. 닭강정반, 양념치킨반 메뉴를 주문해보았다. 메뉴에서 마늘닭강정반, 양념닭강정반 메뉴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커다란 종이 상자 같은데에 담겨져서 나오는 약간 레트로 스타일의 닭강정이다. 

 

그런데 배달이 올 때 이렇게 뚜껑이 벗겨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 같다. 나는 별로 신경쓰는 타입은 아니지만 민감한 소비자분들에겐 좀 안좋게 비춰질 수 있는 부분이다. 

이렇게 뚜껑이 있는데도 배달 과정에서 벗겨지는 것 같다. 뚜껑에 작은 테이프로 붙여주면 안전하게 배송이 될 것이다. 

 

구성품은 간소한 편. 치킨무랑 스프라이트가 온다. 콜라 대신 스프라이트가 오는건 간만이네. 쿠폰도 주는데 여러번 먹어야해서 쿠폰은 나는 보통 모으지 않는 편. 

 

87닭강정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닭강정. 양념치킨반이랑 닭강정반을 시켰더니 닭강정이 위에 올라가 있고 아래쪽에 양념치킨이 배치되어 있다. 가로로 배치되어 있는게 아니라 세로로 배치되어 있어서 양념치킨을 먹으려면 닭강정을 좀 먹거나 빼내야한다. 닭강정 다 먹고 양념치킨 먹는 시스템인가? 

 

양념치킨 먹고 싶어서 그릇에 닭강정 덜어내고 양념치킨을 드러냈다. 

 

87닭강정 양념치킨. 오? 이거 물건이네. 진짜 옛날에 먹던 양념치킨 소스와 좀 닮은 맛이 난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양념치킨들을 시켜보면 매운맛도 없고 무슨 단맛만 나고 어린이들 입맛에 맞춘건지 영 맛이 하나도 없는데, 여기 양념치킨은 굉장히 맛있는 것 같다. 닭강정보다 양념치킨 맛집인듯 ㅋㅋㅋ 진짜 간만에 옛날식 양념치킨 맛을 내는 치킨을 맛보았다. 

기본 순살이기 때문에 맛이 괜찮고 튀김은 얇고 고기는 많은 스타일이다. 그런데 닭강정 하나하나의 크기가 좀 커서 한 입에 쏙~ 먹기가 좀 힘들다. 가위로 반 정도 잘라서 먹었었는데 자르는것도 좀 귀찮다 ㅠㅠ 좀 작게 해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닭강정도 그렇고 양념치킨도 그렇고 겉이 좀 바삭해서 딱딱한 편이라서 이나 잇몸이 안좋은 나로서는 먹기가 좀 조심스럽더라고. 근데 이건 뭐 내 스타일이니까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건 아니고.

맛은 3단계가 있는데 순한맛, 약간매운맛, 매운맛 이렇게 있다. 약간 매운맛으로 골랐는데 거의 안매우면서도 느끼하지 않아서 진짜 딱 좋았다. 실고추 들어간 것도 킬포. 그런데 패키징이 좀 아쉬웠다. 양념치킨이 밑에 깔린게 좀 불편했다. 작은 통 두개로 나눠주면 더 낫지 않을까 싶긴하다. 

양도 많고 맛도 굿. 사진상으로 보기에는 양 별로 없어보이는데 양이 진짜 많다 ㅎㅎㅎ 3명이서 먹어도 될듯. 가성비 굿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