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삼겹돼지되지 안동점 삼겹살 고기만 배달
- 맛집 카페/맛집
- 2020. 10. 16.
하도 배가 고파가지고 삼겹살 배달시켜서 먹었다. 갑자기 삼겹살이 겁나게 땡기더라고 ㅎㅎㅎ 그래서 어디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안동에 있는 배달삼겹돼지되지에 들어가보니까 우리집까지 배달료가 없는걸로 나와서 바로 셀렉트! 원래 예전에 시켜먹을 때는 배달료 있었던것 같은데 조금 개편되었는지 우리집까지 배달에는 배달료가 없어져서 부담없이 시켜먹을 수 있게 됐다. 또 나중에 배달료 추가될지도 모르겠지만 일단은 없으니까 가뿐한 마음으로 주문! 세트로 주문하지 않고 고기만 메뉴로 주문했다. 밑반찬도 잘 먹고 그래서...
고기만 배달! 삼겹살로만 구성했다. 기본적으로 안에 비엔나 조금 들어있고 파랑 고추도 소량 들어있다. 고기 조리 상태가 매우 훌륭하다.
포장깔끔! 밑반찬이 없어서 구성은 좀 간단해 보이지만 배부르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구성이다. 쌈장도 같이 주는데 여기에서 주는 쌈장이 뭔가 좀 진득하지 않고 묽은 느낌이라서 집 냉장고에 있는 고기 쌈장 꺼내서 그걸로 먹음 ㅋㅋ
고기만 시켰더니 밥이 없길래 집에 있는 햇반 돌렸다. ㅋㅋㅋ 햇반은 아니고 오뚜기밥 ㅋㅋ 오뚜기밥이 좀 더 저렴해서 몇 개 사두고 쟁여두고 있다.
오! 맛있다. 반찬은 집에 있는 쌈장 꺼내고 김치 꺼내고 먹었고, 청량고추 있길래 그거랑 같이 먹으니 더 필요한 것도 없더라. 밥 한 공기 금방 뚝딱해도 고기 조금 남는 수준. 중짜로 주문했는데 2인 정도 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고기만 메뉴가 생각보다 가성비도 괜찮고 양도 푸짐하고해서 다음에 또 시켜먹을까 생각 중이다. 집에서 고기 굽기는 기름튀기도 하고 너무 귀찮기도 하고... 물론 직접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긴 한데 고기도 사야하고 설거지도 해야해서 좀 귀찮을 때가 있다. 편하게 먹고 싶을 땐 여기 시켜먹으면 될듯! 사업자 정보에는 쪼닭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돼 있다. 담번엔 쪼닭도 시켜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