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양군 현리 핑크댑싸리(코키아) 밭

반응형

경북 영양군 현리(영양읍내 근처)에 있는 핑크댑싸리 코키아 밭. 최근에 새롭게 조성된 곳이다. 보도자료를 찾아보니 올해 새롭게 식재했다고 한다. 주변에 조용하고 풍경이 수려해서 정말 아름다운 곳이다. 사진을 찍은 날이 하필 날씨가 매우 흐린 날이었어서 색감이 조금 아쉽지만, 해 뜰때는 예쁜 구도로 촬영이 가능할 것 같다. 

 

영양군에 아는 사람들만 아는 장소로 요즘 핫해지고 있는 플레이스다. SNS에서 조금씩 소문나고 있다. (우리 지역채널 SNS에 올렸고 ㅋㅋ) 

 

영양군 현리에 있고 영양 읍과 가까워서 접근성은 꽤 괜찮은 편이다. 안동에서는 차로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 안동과 경북 북부 지역에는 댑싸리가 내가 알기로는 없기 때문에 이 곳이 거의 유일한 가까운 장소일걸로 생각된다. 이 날 댑싸리를 구경하는 와중에 동네 주민 어르신이 계시길래 물어보니 예전에는 없었던 장소라고 말씀해주셨다. 멀리서 봐도 예쁘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더욱 예쁜 핑크댑싸리 코키아. 

영양에서 제대로 구축한 이 곳에 많은분들이 방문하시어 영양의 맛있는 음식도 즐기시고 친절한 사람들과 정도 나누어 보시면 좋겠다. 나는 강의차 영양군에 자주 가는데도 여기는 처음 봤다. 알고봤더니 강의하는 장소 근처였다 ㅋㅋㅋ 멀리서도 꽤 잘 보인다. 탁 트인 밭에 배경으로 멋진 산맥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