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동 마라톤 대회 참가 후기
- 일기
- 2022. 9. 25.
2022년 안동 마라톤 대회 참가하고 왔습니다.
집에서 8시쯤에 출발해가지고 8시 30분 넘어서 현장에 도착했네요. 이른 아침부터 많은분들이 오셔서 몸도 풀고 현장을 구경하면서 행사를 즐기고 계셨어요.
여전히 평화로운 모습의 안동시민운동장
삼성라이온즈 치어리어팀의 공연이 잠깐 있었네요.
준비운동도 하고 현장 구경하면서 기다리다가 풀코스 출발을 시작으로 각 코스별로 마라톤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지난번에도 5km 건강달리기 코스를 참가했었는데 올해도 5km 건강달리기 코스를 참여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오시거나 아이들과 함께 마라톤을 즐기는분들, 그냥 이야기나누며 걸으시는분들 등 다양한분들이 마라톤을 즐기는 재미있는 5km 코스입니다 ㅎㅎ
안동 마라톤대회 풀코스는 42.195km로 상당한 거리더라고요. 획득 고도가 있어서 좀 더 길게 느껴지는게 아닐까 싶은 거리들인데 참가자분들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5km는 이렇게 여유롭게 사진 찍으면서도 갈 수 있습니다 ㅎㅎ
5km 코스 완주 후 받은 메달입니다. 안동 마라톤 대회를 매년 참가하면서 매년 메달을 받아서 메달 컬렉션을 만들고 있는데 올해도 받게 되었군요. 한동안 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진행되지 않았어서 중간에 메달 번호가 없지만, 올해부터 다시 모은다는 생각으로 매년 참가 예정입니다 ㅎㅎ
5km도 뛰고오면 은근히 힘들어서 잔디밭에 잠시 앉아 쉬면서 나눠준 빵과 음료를 먹었어요. 예전에는 국수 주는 곳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찾지를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찍은 기념 사진 ㅎㅎ
좋은 추억 한 페이지 또 남겼네요~